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이해하기/필리핀 한류 열풍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SM아우라, 한필우수상품전시회(7월 14일~16일)

by 필인러브 2017. 7. 13.
반응형



"빨리 불닭볶음면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아프리카TV에서 먹방 BJ로 유명한 the디바와 밴쯔를 필리핀 마닐라로 불러야 할 일이 생겼다. 이번 주말에 SM아우라에서 열리는 한필우수상품전시회에서 불닭볶음면 빨리 먹기대회가 있다고 하니 말이다. 재미 삼아 한번 도전해볼까 싶지만, 물도 없이 먹어치워야 한다니 감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우유나 쿨피스까지는 아니더라도 물은 주어야 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이번에 하는 불닭볶음면 먹기대회에서는 그런 것 하나 없다고 하니 말 그대로 "CHALLENGE(도전)"이다. 


하지만 한필우수상품전시회의 메인은 이 색다른 불닭볶음면 먹기대회 도전이 아니다. 필리핀 사람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는 것이 주목적이다. 한국 기업의 필리핀 시장 진출 지원 및 현지 한인 업체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전시회인 것이다. 그러니 내일 14일 금요일부터 16일 일요일 사이 보니파시오에 있는 SM아우라 쇼핑몰에 가게 된다면 쇼핑몰 안에 있는 SMX 컨벤션센터로 2017 한필 우수상품 전시회 (2017 KOREAN PRODUCT FESTIVAL)를 보러 들려봐도 좋겠다. 이 전시회는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필리핀 한인 무역협회가 주관하며, 화장품이나 잡화를 비롯하여 각종 한국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필리핀 마닐라] 2017 한-필 우수상품 전시회 (2017 Korean Product Festival)

■ 날짜 : 2017년 7월 14일 ~ 7월 16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 

■ 입장료 : 무료

■ 장소 : 마닐라 보니파시오 SM아우라 쇼핑몰 내 SMX 컨벤션센터(Convention Center)

■ 주소 :  SMX Convention Center, Sm Aura, Bonifacio Global City, 5th Ave, Taguig, 1634 Metro Manila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로 가는 Citylink Bus를 타면 된다. 



▲ 한필우수상품전시회에서 진행하는 불닭볶음면 먹기 대회 관련 안내문 (출처 : 한필우수상품전시회 페이스북 )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SM아우라, 한필우수상품전시회(7월 14일~16일) 

- 2017년 7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