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글로벌시티. BGC아트투어(매주 일요일)

by 필인러브 2017. 8. 19.
반응형




필리핀 로컬 여행사에서 하는 투어 프로그램 중에 인트라무로스에서 대나무 자전거를 타는 코스가 있다. Bambike Ecotours라는 이름의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이 투어 프로그램의 가격은 무려 1,200페소. 투어가 2시간에서 2시간 30분 남짓 이루어진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엄청나게 비싸게 느껴지는데, 그래도 다른 곳에서는 하기 힘든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외국에서 온 손님들에게 평가가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래도 그렇지 자전거를 빌리는데 한 시간에 600페소나 한다니 필리핀 물가를 생각하면 턱없이 비싸게 느껴지지만, 이렇게 비싼 가격대의 투어가 된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대나무 자전거 가격 때문이다. 대나무 자전거 자체가 워낙 고가라는 이유인데, 실제 대나무 자전거는 어지간한 브랜드의 자전거보다도 가격이 비싼 편이다. 필리핀에서 대나무 자전거를 생산하여 판매하는 업체 중 가장 규모가 크다는 Kawayan Tech Bamboo Bikes의 제품만 봐도 프레임 가격만 2만 페소 정도나 하니 말이다. 


Bambike Ecotours에서는 인트라무로스 외 마카티 포블라시온(Poblacion )과 보니파시오에서도 대나무 자전거 투어 코스를 운영하는데 자전거 대여 가격은 역시 1시간에 600페소 정도이다. 하지만 이 대나무 자전거를 좀 더 싸게 빌릴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좀 더 싼 가격으로 대나무 자전거를 빌려 타고 싶다면 보니파시오에 있는 R.O.X(Recreational Outdoor Exchange) 매장으로 가면 된다. 아웃도어 전문매장인 R.O.X에서 Bambike Ecotours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벤트 형식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BGC Art Tour"를 진행하는데, 이 투어 코스를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500페소에 대나무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보니파시오 글로벌시티. BGC아트투어(BONIFACIO GLOBAL CITY-BGC Art Tour)

- 날짜 :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 5시 

- 참가비 : 500페소 

- 예약 : Bambikes 여행사 홈페이지 https://www.bambike.com/ecotours 

- 장소 : 보니파시오 R.O.X 



주소: 11th Avenue Fort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글로벌시티 



▲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 있는 R.O.X 매장. 대나무 자전거를 타고 이곳에서부터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주변을 여기저기 돌아볼 수 있다. 



▲ 보니파시오는 자전거를 타기에 길이 꽤 잘 되어 있는 편이다. 자전거를 세울 수 있는 곳도 많은데, 세심하게 디자인까지 신경 쓴 모습이다.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글로벌시티. BGC아트투어(매주 일요일)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