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이해하기/필리핀 한류 열풍

[필리핀 한류] 마닐라 BTS 팝업스토어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

by 필인러브 2022. 1. 21.
반응형

필리핀 마닐라의  BTS 팝업스토어는 ‘BTS POP-UP : MAP OF THE SOUL’라는 이름으로 지난해 5월 29일 문을 열었다가 8월 29일 문을 닫은 바 있다. 이번에는  3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마닐라에서 방탄소년단 굿즈를 사고 싶다면 어디로 가면 될까?
의류나 실용적인 생활용품 굿즈를 사고자 한다면 마닐라 메가몰에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BTS Pop-up: Space of BTS'로 가면 된다. 이곳에서는 패션 아이템에서 액세서리, 문구류,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굿즈를 전시·판매하고 있으며, 'I Purple You'의 네온사인 배경 앞에서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BTS 팝업스토어(BTS pop-up store)를 방문하기란 쉽지 않다. 일단 필리핀 정부의 방역 수칙에 따라 백신 예방접종완료자만 쇼핑몰을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메가몰이 있는 만달루용 시의 규정에 따라 만달루용 시에서 운영하는 위치 추적 앱인 만다트랙(MandaTrack) 앱을 핸드폰에 설치한 뒤 QR코드를 제시해야 쇼핑몰 입장이 가능하다. 물리적 거리두기를 위해 동시 입장 가능 고객 수를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 전 사전 예약도 필수이다. morningKall Philippines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 후 방문할 수 있으며, 최대 45분 동안 매장에 머물 수 있다. 운영 시간이나 방문 가능 여부는 쇼핑몰 운영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필리핀 BTS 팝업스토어(BTS Pop-up: Space of BTS)

■ 스토어 운영일 : 2021년 12월 25일 ~ 2022년 3월 31일
■ 위치 : 마닐라 SM Megamall - Building B. UGF(upper ground floor)
■ 방문 예약하기 : https://2022btspopupasia.morningkall.com

 

팝업스토어 방문 예약 사이트
reservation 이라고 적힌 메뉴를 통해 방문을 예약할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예약 화면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 한류] 마닐라 BTS 팝업스토어 오는 3월 31일까지 운영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