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이케아(IKEA) 파사이 지점 11월 25일 오픈

by 필인러브 2021. 11. 12.
반응형

이케아(IKEA) 필리핀 파사이 매장

 

"마침내" 이케아 필리핀(IKEA Philippines)에서 파사이 매장의 오픈 날짜를 밝혔다.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바로 옆에 있는 파사이 매장의 오픈 날짜는 오는 11월 25일 목요일이다. 

이케아(IKEA) 매장 오픈 소식을 놓고 "마침내" 또는 "드디어"라는 부사어로 설명할 수밖에 없는 것은 이케아 필리핀이 문을 연다는 소식이 2018년부터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만 해도 2020년에 이케아 매장이 생긴다는 소문이 파다했지만,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개점이 계속 미루어졌었다. 올해 3월에는 이케아 매장에 특유의 푸른색 간판이 달린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지만, 이케아 필리핀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기 전에 온라인 매장부터 운영할 것이라면서 당장 문을 열 계획은 없다고 안내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9월부터 이케아 필리핀에서는 온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 관련 글 보기 : [마닐라 생활] 이케아 필리핀의 온라인 쇼핑몰 이용하기

 

 

 

이케아(IKEA) 필리핀 파사이 매장

 

[필리핀 마닐라] 이케아(IKEA) 파사이 지점 11월 25일 오픈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