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마켓플레이스 루스탄 슈퍼마켓(The Marketplace by Rustan's)

by 필인러브 2021. 3. 8.
반응형

 

 

마켓 플레이스 슈퍼마켓은 루스탄 그룹(Rustan Group)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급 슈퍼마켓 체인점으로 필리핀 곳곳에 4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일반 슈퍼마켓과 다르게 고품질의 수입 물품을 다수 판매하는 슈퍼마켓 체인으로 매장 대부분은 메트로 마닐라 내 부촌 지역에 있다. 일반 로컬 슈퍼마켓에서 잘 보기 힘든 고가의 우유나 치즈, 호주산 소고기 등을 구할 수 있다. 노브랜드(No Brand) 제품을 위주로 해서 한국 제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어 한국슈퍼 대신 이용하기도 괜찮은 편이다. 특히 냉동식품 코너에서는 제품의 상당 부분이 한국에서 온 만두며 닭갈비, 핫도그로 채워진 것을 볼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마켓플레이스 루스탄 슈퍼마켓

■ 전화번호 : +63-2-8815-9155
■ 주소 : Greenbelt 1, G/F, Paseo de Roxas, Makati
■ 위치 : 마닐라 마카티. 그린벨트1 

 

마켓플레이스 슈퍼마켓 그린벨트 지점 
매장 내부 
아로마 퍼퓸 헤어컬러 염색약 
유통기간이 임박한 것은 1+1 할인을 하기도 한다. 
판싯칸톤 국수 아래 보이는 '어린이는 어린이김'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다우니 
옥수수 수염차 
외국 감자칩 사이에 보이는 이마트 감자칩 
우유나 그릭 요거트를 구하고 싶으면 이곳으로 가면 된다. 
바나나가 널린 필리핀에 바나나바 아이스크림을 파는 한국인 ♥
Dole 파인애플
손만두와 코리안 스타일 핫도그 



[필리핀 마닐라] 마켓플레이스 루스탄 슈퍼마켓(The Marketplace by Rustan's)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