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노브랜드(No Brand) 아얄라몰 마닐라베이 지점

by 필인러브 2021. 5. 24.
반응형

 

루스탄에서 운영하는 마켓플레이스 슈퍼마켓(The Marketplace by Rustan's)에서도 노브랜드(No Brand)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데다가 온라인 주문도 쉬운 편이라서 딱히 노브랜드 매장까지 갈 필요는 없다고 하지만, 그래도 노브랜드 매장이 보이면 꼭 들려보는 것은 1+1 행사를 종종 하기 때문이다. 대체로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에 대해 1+1 행사를 해서 서둘러 먹어야 하기는 하지만, 간혹 과자나 오징어 등과 같이 유통기한이 상당히 많이 남은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하기도 한다.  


노브랜드 아얄라몰 마닐라베이 지점(No Brand Ayala Malls Manila Bay)

■ 전화번호 : +63-2-8395-5299
■ 주소 : Ayala Manila Bay Diosdado Macapagal Blvd, cor Aseana Ave, Tambo, Parañaque, 1701 Metro Manila
■ 위치 : 필리핀 마닐라. 아얄라몰 마닐라베이 쇼핑몰 3층 / Tong Yang Plus 뷔페 레스토랑 바로 근처 

 

아얄라몰 마닐라베이(Ayala Malls Manila Bay) 
매장 입구 
매장 내에 들어가려면 Contact Tracing QR코드 등록을 해야 한다. 
매장 내부 
빨아쓰는 행주도 구할 수 있다. 
노브랜드 베스트셀러라는 김과 라면도 보인다. 
하지만 필리핀 노브랜드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과자 종류이다. 특히 쿠키 종류가 인기라고 한다. 
노브랜드 버터 쿠키는 180페소이다. 

 

[필리핀 마닐라] 노브랜드(No Brand) 아얄라몰 마닐라베이 지점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