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에어아시아 항공권 프로모션] 마닐라-코타키나발루 왕복 비행기가 2,848페소!

by 필인러브 2017. 9. 4.
반응형


마닐라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왕복 비행기가 2,848페소라면 어떨까? 비행기 표가 왕복 7만 원도 안된다면 코타키나발루의 하늘이 얼마나 예쁜지 한번 보러 가도 좋지 않을까?


내게 있어 항공사 승무원이 꼭 그렇게까지 친절하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려준 곳은 다름 아닌 말레이시아의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아시아 항공사였다. 에어아시아 항공기 안에서 머리 위 선반에 여행 가방 놓아주는 것을 돕기를 거절하는 승무원을 본 것이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사의 승무원의 친절함에 익숙해져 있던 눈에는 그 모습이 조금 의아하기도 했지만, 몇 번 이용하고 나서는 원래 그렇구나 하고 적응되기도 했다. 하지만 시설이나 서비스 여부만 따지지 않는다면, 에어아시아 항공사도 가끔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다. 바로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을 득템했을 때이다. 그러니 마닐라에서 코타키나발루(Kota Kinabalu)나 마카오(Macao) 등으로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거나 세부에서 칼리보나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로 여행을 가려고 했다면 지금 에어아시아 항공사의 사이트로 들어가 보자. 날짜 선택만 잘 한다면 왕복 10만 원 미만이라는 매우 멋진 가격으로 코타키나발루행 왕복 비행기 표를 구할 수 있다!! 


단, 이런 프로모션 항공권의 경우 기본 수하물 외 수하물 추가 시 추가 비용이 들며, 기내식이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예약 완료 후 이름 변경은 불가한 등 제약이 따르니 정말 여행이 가능한지 아닌지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한 뒤 예약할 필요가 있다. 참고로 마닐라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위탁수하물 20kg을 추가하려면 편도 기준으로 849페소의 비용이 추가된다. 그리고 지금 필리핀에 있다면 신용카드가 없어도 세븐일레븐이나 로빈슨몰, SM스토어에 가서도 결제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취급수수료 200페소를 추가로 내야 하며, 예약신청 후 12시간 이내에 결제를 완료해야만 한다,

 


[에어아시아 항공권 프로모션] 마닐라-코타키나발루 왕복 비행기가 2,848페소! 

■ 항공권 예약기간 : 2017년 9월 10일까지 

■ 여행기간(항공권 사용기간) : 2018년 2월 25일까지 

■ 프로모션 안내 바로가기 : https://goo.gl/Ak4TSn

■ 항공권 가격 

   마닐라 - 코타키나발루 : 1,590페소부터 시작 

   마닐라 - 마카오 : 1,990페소부터 시작 

   마닐라 - 서울 : 3,990페소부터 시작 

   마닐라 - 세부 : 1,490페소부터 시작 

   세부 -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 699페소부터 시작 

   다바오 - 쿠알라룸푸르클라크 : 1,290페소부터 시작 

   다바오 -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 999페소부터 시작 

  서울 - 마닐라 : 99,000원부터 시작 

  서울 - 세부 : 109,000원부터 시작 

  서울 -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119,000원부터 시작 



▲ 항공권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도 날짜별로 항공권 가격이 달라진다. 하지만 날짜만 잘 맞추면 매우 괜찮은 가격에 항공권 발권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10월 11일 출발, 10월 15일 도착 일정으로 조회해보면 마닐라-코타키나발루 항공권 가격이 2,848페소밖에 하지 않는다. 



에어아시아 고객센터는 국가별로 운영시간을 달리한다. 업무 시간인지 아닌지를 확인 후 통화할 필요가 있다. 마닐라에서 에아아시아 사무실을 방문하려고 한다면 몰 오브 아시아 쇼핑몰 내 사무실에 방문하면 된다. SMX센터 쪽으로 2GO선박 사무실 옆에 사무실이 자리 잡고 있다.

   - 필리핀 고객센터 전화번호 : +632 722 2742 (월요일 ~ 일요일 오전 6시 ~ 오후 11시 사이 통화가능)

   - 한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 050 4092 00525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5시 사이 통화가능) 



[에어아시아 항공권 프로모션] 마닐라-코타키나발루 왕복 비행기가 2,848페소!

- 2017년 9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