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조부모의 날, 필리핀 맥도날드에서는 바나나파이와 맥카페 커피가 40페소!

by 필인러브 2017. 9. 7.
반응형


"우리 롤라에게 인사드려!"

가끔 필리핀 사람들 집에 가면 '롤라' 혹은 '롤로'에게 인사를 드리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롤라' 혹은 '롤로'는 이름이 아니다. 타갈로그어로 할아버지를 '롤로(Lolo'), 할머니를 '롤라(Lola)'라고 부르니, 그냥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인사를 하라는 의미인 셈이다. 타갈로그어를 잘 하지 못해도 이런 칭호만큼은 알면 매우 좋은 것이 식구 많은 집에 초대받아 갔을 때도 굳이 이름을 외우려고 애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대충 나이를 봐서 연세가 많으시면 '롤라'라고 부르고, 그보다 적어 보이면 '띠따(tita/ 고모, 이모)' 혹은 '아떼(Ate/ 언니, 누나)'라고 부르면 되니 말이다.


그런데 오는 9월 10일 일요일이 바로 롤로(Lolo)와 롤라(Lola)를 위한 "조부모의 날(National Grandparents’ Day)"이라고 한다. 그리고 필리핀 맥도날드에서 조부모의 날을 기념하여 8온스 맥카페 커피(McCafe Premium Roast Coffee)와 바나나파이(Banana Pie) 셋트를 40페소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맥도날드에서는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파살루봉(pasalubong)으로 사다 드리라는 것이 이벤트 취지라고 하는데, 나는 바나나파이를 사다 드릴 할머니가 옆에 계시지 않는 터라 장차 할머니가 될 자신에게 대접하기로 했다. 




필리핀 맥도날드, 조부모의 날 특가 행사(McDonald's - A special treat for Lolo and Lola on Grandparents’ Day) 

■ 날짜 :  2017년 9월 10일 일요일 

■ 참여매장 : 필리핀 내 맥도날드 전매장 

■ 내용 : 바나나파이와 8 oz. 맥카페 커피를 40페소에 구매 가능 





맥카페 커피와 바나나 파이의 원래 가격은 각각 32페소, 29페소이다.




조부모의 날, 필리핀 맥도날드에서는 바나나파이와 맥카페 커피가 40페소!  

- 2017년 9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