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파블로 치즈타르트 1+1 이벤트(10월 19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10. 17.
반응형


작년 9월의 일이니 약 1년 전의 일이다. 일본에서 유명하다는 '파블로 치즈타르트(Pablo Cheese-tart)'가 필리핀에 매장을 열었다. 오사카의 명물이라는 이 치즈타르트 집이 처음 문을 열었을 때, 필리핀 사람들의 반응은 가히 열광적이었다. 잡지에서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치즈 타르트 가게가 필리핀에 매장을 냈다."고 치켜세웠고, 아기자기하면서도 활기찬 매장 분위기는 사람들의 흥미를 끌었다. 사람들은 가게 앞으로 몰려들었는데, 아침부터 매장 앞으로 길고 긴 줄을 서서 한참을 기다려야 무언가를 살 수 있었을 정도였다. 그런데 필리핀에서의 파블로 치즈 타르트의 행적이 좀 흥미롭다. 어느 순간부터 맛에 비해 가격이 쓸데없이 비싸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줄이 줄어들기 시작한 것이다. "질감이 독특한 것은 알겠지만, 맛이 치즈케이크 같지는 않잖아!"라는 이야기를 듣기 시작하더니, "그저 커다랗고 좀 더 폭신한 팬케이크 같을 뿐이다."라는 혹평을 얻기도 했다. 얼핏 겉모양새만 보고 치즈케이크라고 오해한 덕분이었다. 하지만 '파블로 치즈타르트'에서 파는 것은 치즈케이크가 아닌 '파이(tart)'라는 것을 이해했을지라도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다는 평가를 피하기란 어려웠다. 맛에 대한 호불호야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음료수가 350페소씩이나 했으니 말이다. 필리핀 물가를 고려하면 누가 봐도 도무지 이해하기 힘든 비싼 금액이었다. 사람들의 입에서는 그 돈이면 다른 곳에 가서 좀 더 나은 케이크를 살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고, 그러자 슬금슬금 가게 앞이 한산해지기 시작했다. 비싼 음료수 가격 때문인지 혹은 '파블로 치즈타르트' 특유의 맛이 필리핀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지 않아서인지 모르겠지만 손님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이다. 


이렇게 되자 필리핀 파블로 치즈타르트에서 가격 할인을 하기 시작했다. 시그니쳐 커피가 120페소임을 강조하더니, 생크림이 잔뜩 올라간 225페소짜리 치즈 플로트 음료수 대신 170페소 정도 하는 라떼 종류를 주력하여 판매하기도 했다. 그래서일까, 아니면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부드럽고 촉촉한 치즈타르트의 맛 때문일까, '파블로 치즈타르트'는 다시 손님을 끌어모으기 시작했다. 가격할인 행사도 종종 열었는데, 가끔 1+1 이벤트를 하기도 했다. 말차 치즈타르트(matcha cheese tart) 한 개가 599페소라면 꽤 비싼 편이지만, 두 개에 599페소라면 한번 맛볼만해 지니 이벤트가 열리면 매장 앞은 다시 긴 대기 줄을 보이기도 한다. 마침 이번 주에도 '파블로 치즈타르트'에서 1+1 행사를 하니, 혹 오사카에서 왔다는 이 유명한 치즈타르트의 맛이 궁금하면 이번 기회에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벤트는 모레 목요일(19일)까지 진행된다. 


필리핀 파블로 치즈타르트 1+1 이벤트 (Pablo Cheese tart Philippines. Buy 1 Take 1) 

■ 이벤트 기간 : 10월 13일 ~ 10월 19일까지

■ 참여방법 : 초콜릿과 녹차맛 치즈타르트 구매시 1+1 (맛 선택 가능) 

■ 참여매장 :  파블로 치즈타르트 전매장. 파블로 치즈타르트는 최근 그린벨트에 새로 매장을 하나 더 내서 2017년 10월 현재 마닐라에 3곳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1. 마닐라 말라떼 로빈슨 플레이스 (Pablo Robinsons Ermita) 

   - 전화번호 : (02) 244 6847

   - 주소: Robinsons Place Manila, Robinsons Place Manila 669 Zone 72,, 72 Pedro Gil St Cor Adriatico St, 669 Zone 72, Manila, 1000 Metro Manila


2.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Pablo Bonifacio High Street) 

   - 전화번호 :  (02) 810 1775

   - 주소 : B2, Bonifacio High Street, 11th Ave. cor. 28th St.,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Metro Manila


3. 마카티 그린벨트5 (Pablo Greenbelt 5)

   - 전화번호 :  (02) 358 7505

   - 주소 : Level 2, Greenbelt 5, Ayala Center, Greenbelt, Makati City



▲ 최근 문을 연 마카티 그린벨트5 매장. 개업 행사로 1+1 이벤트를 했었다. 



▲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다면, 파블로의 노란 간판을 보면서 그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떠올리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파블로 치즈타르트는 한국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다.  




▲ Freshly baked cheese tart (가격은 499페소) 




▲ Freshly baked matcha cheese tart (가격은 599페소) 




[필리핀 마닐라] 파블로 치즈타르트 1+1 이벤트(10월 19일까지)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