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도넛 한 상자가 100페소?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월급날 행사!

by 필인러브 2017. 5. 30.
반응형


크리스피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의 월급날 이벤트!

오늘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inal Glazed) 도넛을 한 상자 사고, 100페소를 더 내면 더즌 한 상자를 더 받을 수 있다.

그러니까 더즌 한 상자 가격은 원래 363페소이지만, 오늘만큼은 도넛 두 상자를 only 463페소에 살 수 있다는 말씀! (도넛 1개당 19.2페소꼴이다)


이 행사는 오늘 단 하루 진행되며,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 매장과 마닐라 공항에 있는 매장을 제외하고 크리스피크림 도넛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필리핀 생활] 도넛 한 상자가 100페소?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월급날 행사!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