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1,500페소 충전시 200페소가 덤! (5월 27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5. 26.
반응형


이번 주 토요일까지 필리핀 스타벅스(STARBUCKS)에서 하는 멤버십 카드 충전 이벤트!

 1,500페소를 충전하면 200페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 이벤트는 필리핀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며 다른 할인행사나 프로모션 등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더라도 유아히어 컬렉션 머그컵을 모으고 있거나, 텀블러를 살 계획이라면 이번 기회에 충전해두는 것도 좋겠다. 


■ 필리핀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충전 관련 FAQ 

- 스타벅스 카드의 최소 중전 금액은 얼마?

스타벅스 카드 가격은 기본 300페소,  그 이후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00페소이며, 100페소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최대 만 페소까지 충전된다.

-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 수에 제한이 있을까?

가끔 디자인 예쁜 멤버십 카드가 등장하여 사야 되나 망설이게 하는데, 구매할 수 있는 카드 수에는 딱히 제한이 없다.

- 카드 여러 개를 한꺼번에 사용하여 커피값을 낼 수 있을까?

불가능하다. 하나의 스타벅스 카드로만 내거나,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외하고 다른 결제방법(현금 등)으로 나눠 낼 수 있다.

-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물건의 환불은 가능할까?

음료나 식품을 제외한 텀블러 등의 경우 불량 상품이라면 구매 후 7 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온라인 등록을 했다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카드를 비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 후 새 카드를 구매하여 등록하여 잔액을 옮기면 된다.

필리핀 스타벅스에도 멤버십 카드용 모바일 앱이 있을까?

필리핀 스타벅스에는 아직 공식 앱이 없다.

-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은 어디에 있을까?

필리핀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매장 위치 안내 서비스가 아주 잘 되어 있는 편이다. 각 매장 운영시간까지 상세히 검색할 수 있다.

      바로가기 : http://www.starbucks.ph/store-locator/search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카드 충전이벤트 (STARBUCKS CARD ACTIVATION & RELOAD PROMOTION)

■ 기간 : 2017년 5월 25일 ~ 2017년 5월 27일

■ 참여방법 : 필리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 카드 1,500페소 이상 충전 (온라인 충전은 이벤트 참여 불가능) 




▲ 스타벅스 커피빈을 사면서 대체 어떤 것이 좋을지 헷갈렸다면 위의 그림을 보면 된다.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1,500페소 충전시 200페소가 덤! (5월 27일까지)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