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1,500페소 충전시 200페소가 덤! (6월 29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6. 28.
반응형


필리핀 스타벅스(STARBUCKS)의 멤버십카드 충전 이벤트가 다시 돌아왔다.

이벤트 기간은 내일까지. 바리스타에게 1,500페소를 충전을 부탁하면 즉석에서 200페소를 추가하여 1,700페소를 충전해준다. 단, 온라인 충전은 이벤트 참여 불가능하며, 다른 할인행사나 프로모션 등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커피를 즐겨 마신다면 이번 기회에 충전해두는 것도 좋겠다. 이 이벤트는 필리핀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카드 충전이벤트 (STARBUCKS CARD ACTIVATION & RELOAD PROMOTION)

■ 기간 : 2017년 6월 27일 ~ 2017년 6월 29일

■ 참여방법 : 필리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 카드 1,500페소 이상 충전 (온라인 충전은 이벤트 참여 불가능) 

■ 필리핀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충전 관련 FAQ 

- 스타벅스 카드의 최소 충전 금액은 얼마?

스타벅스 카드 가격은 기본 300페소,  그 이후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충전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00페소이며, 100페소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최대 만 페소까지 충전된다.

-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 수에 제한이 있을까?

가끔 디자인 예쁜 멤버십 카드가 등장하여 사야 되나 망설이게 하는데, 구매할 수 있는 카드 수에는 딱히 제한이 없다.

- 카드 여러 개를 한꺼번에 사용하여 커피값을 낼 수 있을까?

불가능하다. 하나의 스타벅스 카드로만 내거나,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외하고 다른 결제방법(현금 등)으로 나눠 낼 수 있다.

-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한 물건의 환불은 가능할까?

음료나 식품을 제외한 텀블러 등의 경우 불량 상품이라면 구매 후 7 일 이내에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다.

-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온라인 등록을 했다면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카드를 비활성화시킬 수 있다. 그 후 새 카드를 구매하여 등록하여 잔액을 옮기면 된다.

- 필리핀 스타벅스에도 멤버십 카드용 모바일 앱이 있을까?

필리핀 스타벅스에는 아직 공식 앱이 없다.

-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은 어디에 있을까?

필리핀 스타벅스 홈페이지는 매장 위치 안내 서비스가 아주 잘 되어 있는 편이다. 각 매장 운영시간까지 상세히 검색할 수 있다.

      바로가기 : http://www.starbucks.ph/store-locator/search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 1,500페소 충전시 200페소가 덤! (6월 29일까지)

- 2017년 6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