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어플 출시! 멤버십 카드 잔액과 리워드를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by 필인러브 2018. 4. 4.
반응형


지갑에 스타벅스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니기 번거로웠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어제 스타벅스 필리핀에서 새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많은 기능이 있지 않아서 크게 볼거리는 없지만,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스타 및 잔액 등을 확인하는 용도로 쓰기는 괜찮다. 음료 종류를 보거나, 가까운 매장 위치를 파악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 스타벅스 필리핀 모바일앱(Starbucks PH app) 다운로드 링크 

- App Store : https://apple.co/2H2I6aV

- Google Play : http://bit.ly/PHStarbucksApp

     * 스타벅스 홈페이지(http://www.starbucks.ph/)에서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을 할 수 있다. 



  필리핀  스타벅스 모바일앱 다운로드 화면 



로그인을 하면 가지고 있는 멤버십 카드 잔액과 스타 확인이 가능하다. 생일쿠폰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 생활] 스타벅스 어플 출시! 멤버십 카드 잔액과 리워드를 모바일앱에서 확인하세요!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