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장 견학 프로그램 (5월 22일~6월 6일)

by 필인러브 2017. 5. 19.
반응형



추억의 사진 속에서는 늘 잘생기고 얼굴이지만,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도 말년에 한때 몸무게가 100kg이 넘게 된 적이 있었다. 비만의 왕국이라는 미국에서 누군가 살이 쪘다는 것은 크게 놀랍지 않았지만, 그렇게까지 살이 찌게 된 이유에 대한 소문은 매우 흥미로웠다. 엘비스 프레슬리가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하루에 3~4개씩 먹었기 때문에 살이 찐 것이라는 소문이 난 것이다. 정말 급격히 살이 찐 원인이 도넛 때문이었나, 소문의 진실 여부는 지금은 고인이 된 엘비스 프레슬리만 알겠지만, 어쨌든 그런 소문이 날 만큼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미국에서 인기를 끌었다.


단맛의 끝판왕이라서 먹기를 주춤하는 사람이 있기도 하지만, 그래도 크리스피 크림은 그 브랜드만이 가지는 독특하고 확고한 이미지가 있다. 일단 매우 단 맛, 그리고 오픈된 도넛 공장이 바로 그것인데, 컨베이어 벨트를 연상시키는 도넛 제작 시설은 확실히 매우 눈길을 끈다. 그런데 이 도넛 공장에 들어가 볼 수 있다면 어떨까? 아쉽게도 어른들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지만, 아직 어린이라면 기회가 있다. 올해도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여름 썸머 워크샵을 개최할 예정이니 말이다. 아이들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장 견학을 시켜줄 수 있는 이 행사는 별도의 참여비도 없이 도넛 2상자를 구매하면 등록할 수 있다. 다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의 생산 매장에서만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이 많지는 않다. 여름 워크샵에 아이들을 보내고 싶다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필리핀 생활]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썸머 워크샵  

■ 날짜 : 2017년 5월 22일 ~ 2017년 6월 6일 

■ 참여방법 : 매장에서 더즌 도넛 2상자 구매 후 등록 가능 
■ 행사매장 

-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Bonifacio High Street) 

그린힐즈(Greenhills)

세부 아이티파크(IT Park, Cebu) 

다바오 SM Ecoland(SM Ecoland, Davao)

라스피냐스, 에비아 라이프 스타일 센터(Evia Lifestyle Center.Las Pinas City)




▲ 칼로리와 맛의 크기는 비례한다는 말은 가끔 정말이다. 




[필리핀 생활]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장 견학 프로그램 (5월 22일~6월 6일)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