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축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애견박람회 WAGGIN TAILS (5월 21일)

by 필인러브 2017. 5. 18.
반응형


견공들의 화려한 외출!

마음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이번 주 일요일 오후 시간에는 보니파시오에 가서 필리핀 마닐라에 사는 견공들을 만나보자. 


지난 4월 PET SUMMIT 행사에 이어 다시 한번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개와 고양이를 위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보니파시오 지역에 워낙 개나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하이스트릿 지역에서는 애완동물 관련 행사를 꽤 많이 하는 편인데 이게 생각보다 꽤 재미있다. 키우고 있는 반려견이 있다면 데리고 가도 좋고, 딱히 개나 고양이를 키우고 있지 않더라도 가서 가볍게 산책하며 구경하기에 나쁘지 않다. 애견박람회 행사 규모는 그때그때 달라지지만, 이번 주 일요일에는 애완동물을 위한 패션쇼와 무료 건강 상담, 그리고 애완동물 민첩성테스트(pet agility courses) 행사 등이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이 행사는 오후 2시에 시작되며, 하이스트릿에서도 이탈리아니스 레스토랑(Italianni's Restaurant) 앞으로 행사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참, 애견박람회라고 하지만 고양이는 언제나 환영받는 존재이니, 당연히 고양이 집사도 대환영이다. 




[필리핀 축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애견박람회 WAGGIN TAILS  

■ 날짜 : 2017년 5월 21일 일요일 오후 2시 

■ 장소 :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Bonifacio High Street)

■ 주소 : 11th Avenue Fort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 지난 4월 보니파시오에서 열렸던 또 다른 애견박람회 PET SUMMIT PHILIPPINES 2017의 풍경 



▲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의 하이스트릿 



▲ 이 동네는 평소에도 애완견을 데리고 산책 나온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귀엽다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게 했던 강아지 





[필리핀 축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애견박람회 WAGGIN TAILS (5월 21일)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