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매장 할로윈 이벤트 (10월 29일)

by 필인러브 2017. 10. 27.
반응형


6~12세 사이 아이가 있으며, 보니파시오 근처에 산다면 이번 주 일요일 오전에 하이스트릿에 산책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10월 29일, 그러니까 이번 주 일요일에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Bonifacio High Street)에 있는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도넛 매장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할로윈 행사를 한다는 소식이다. 할로윈 도넛과 함께 더즌 두 상자를 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바로 선물 가방(special Krispy Kreme goodie bag)을 받을 수 있다. 단, 이 이벤트는 더즌 2개 구매 영수증마다 어린이 2명에게 선물이 증정된다. 하지만 혹 아이가 3명이라서 추가로 선물가방을 받기 원하면 그저 더즌 한 상자만 더 구매하면 된다. 크리스피크림에서는 할로윈 선물가방의 내용 구성물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런 발표를 하지 않았지만, 소소하게 즐거운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다.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할로윈 이벤트(Krispy Kreme’s Halloween event) 

■ 날짜 :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10AM ~ 12N

■ 내용 : 더즌 도넛 2상자 구매시 6~12세 어린이에게 선물(special Krispy Kreme goodie bag) 증정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장소 :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 

■ 주소 : Lane O, Taguig, 1634 Metro Manila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 크리스피크림 도넛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매장 



▲ 필리핀 크리스피크림의 도넛과 커피 가격표 




필리핀 크리스피크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 매장 할로윈 이벤트 (10월 29일)

- 2017년 10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