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다바오] 토니모리 다바오 SM시티 매장 오픈 기념 무료 틴트 제공 이벤트 (6월 8일~9일)

by 필인러브 2018. 6. 6.
반응형


화장품 용기 제조기업이 태성산업이 2006년에 처음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었을 때만 해도 거리에는 저가의 화장품 가게가 넘쳐났다. 명동이나 신촌에서는 저가의 화장품을 파는 가게가 편의점만큼이나 흔한 가게가 되었을 정도였다. 하지만 토니모리(TONYMOLY )는 소장하고 싶은 케이스의 화장품을 만들어 냈고, 땀을 흘려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는 아이라이너와 틴트 등 꼭 토니모리에서만 사야 하는 제품이 생겨나도록 했다. 톡톡 튀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한류스타를 모델로 기용한 스타마케팅은 효과적이었고, 소비자들은 가격대비 품질이 좋다고 인식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10여 년이 지난 지금, 토니모리는 전 세계 54개국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다. 


토니모리가 필리핀에 처음 매장을 낸 것은 지난 2011년의 일이었다. 필리핀 토니모리(TONYMOLY Philippines)에서는 마닐라에 1호점을 낸 후 지금까지 필리핀에서의 매장을 꾸준히 늘려나갔지만 메트로 마닐라 지역과 세부, 바콜로드에만 매장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토니모리에서 다바오(Davao) 지역에 신규 매장을 연다는 소식이다. 그리고 다바오 SM시티 매장 오픈 기념으로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간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딜라이트 토니 틴트(Delight Tony Tint)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한다. 1,000페소 이상 구매할 때 공짜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관련 글 보기 : [필리핀 생활] 마닐라에서 한국 화장품 구매하기⑦ - 토니모리(TONYMOLY)



[필리핀 다바오] 토니모리 오픈 기념 무료 틴트 제공 이벤트(TonyMoly Philippines, FREE Delight Tony Tint)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TONYMOLYPhilippines/

■ 날짜 :  2018년 6월 8일 금요일 ~ 2018년 6월 9일 토요일 / 오전 10시

■ 이벤트 내용 : 매장 방문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틴트 제공   




■ 이벤트 대상 매장 : 토니모리 다바오 SM시티점 

■ 주소 : Ecoland Drive, Ecoland Subd., Matina, Dabaw, Lalawigan ng Davao del Sur

■ 위치 : 필리핀 다바오 SM시티(SM City Davao) 1층 



FREE ITEM 선물로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1,000페소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리핀 다바오] 토니모리 다바오 SM시티 매장 오픈 기념 무료 틴트 제공 이벤트 (6월 8일~9일)

- 2018년 6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