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라멘 나기(Ramen Nagi)' 생일인 달에는 돈코츠 라멘 1+1 증정 (12월 31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2. 13.
반응형


생일인 달에 친구와 함께 일본식 라멘을 먹을 계획이라면 '라멘 나기(Ramen Nagi)'에 가도 좋을 듯하다. '라멘 나기(Ramen Nagi)' 필리핀에서 생일 프로모션으로 '부타오킹 (Butao King) 라멘' 1+1 증정행사를 하기 때문이다. 


'라멘 나기(Ramen Nagi)'에서 판매하는 부타오킹 라면은 돼지 뼈를 우린 정통 돈코츠 라멘으로 '라멘 나기'의 시그니처 라멘이다. 원래 판매 가격이 390페소이니, 생일 이벤트 참여시 390페소에 두 그릇을 먹게 되는 셈이다. 단,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번 달에 생일을 증명할 수 있게끔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며,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받을 수 없다. 라멘 나기의 생일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일 년 내내 계속된다.



[필리핀 마닐라] 라멘 나기 생일 이벤트 (Free Ramen Nagi on Your Birthday Month)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RamenNagiManila/

■ 이벤트 기간 : 2018년 1월 1일 ~ 2018년 12월 31일




■ 이벤트 내용 : 생일인 달에 방문하여 부타오킹 라멘 주문시 1+1으로 무료 라멘 증정

  - 신분증 제시 필요 

  - 생일인 달에 한 번만 참여 가능함 

  - 부타오킹 라멘만 1+1 증정됨 / 레드킹이나 블랙킹, 그린킹 등 다른 메뉴에는 1+1 혜택이 적용되지 않음 

  - 중복 할인 불가  


■ 이벤트 대상 매장 : 라멘 나기(Ramen Nagi) 필리핀 전 매장   

  - 로빈슨 마그놀리아 (Robinsons Magnolia)

  -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Robinsons Place Manila) 

  - 로빈슨 갤러리아 (Robinsons Galleria)

  - 트라이노마 (Trinoma)

  - 그린벨트 (Greenbelt)

  - UP타운센터 (UP Town Center)

  - 아얄라몰 (Ayala Malls)

  - SM아우라 (SM Aura)

  - 몰오브아시아 (SM Mall of Asia)

  - SM North Edsa 

  - 더 포디움 (The Podium)

  - SM팜팡가 (SM Pampanga)

  - 마닐라공항 터미널3 (NAIA Terminal 3)




[필리핀 마닐라] '라멘 나기(Ramen Nagi)' 생일인 달에는 돈코츠 라멘 1+1 증정 (12월 31일까지) 

- 2018년 2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