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맛집. 그린벨트의 인도음식점 - 뉴봄베이(New Bombay)

by PHILINLOVE 2017. 9. 18.
반응형


"딱따구리구리 마요네즈, 마요네즈 케찹은 맛 좋아. 인도 인도 인도사이다, 사이다 사이다 오 땡큐"

생각해보면 어릴 적 고무줄놀이를 하면서 불렀던 이 노래만큼이나 가사가 무의미한 노래도 보기 힘들다. 이런 노래에 무슨 제목이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이 노래는 "마요네즈송"이라는 멋진 제목을 가지고 있다. 이런 노래가 어엿한 제목을 가지고 있는 것도 이상하지만, 이렇게 무의미한 단어를 열거한 노래를 대한민국 어린이들이 다 함께 즐겨 부르기도 했다는 것도 지금 생각해보면 좀 이상한 일이다. 뜬금없이 마요네즈 케첩과 함께 인도가 갑자기 왜 나온다는 말인가. 이 노래를 작사·작곡하신 분이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 그 분은 왜 갑자기 '인도'라는 나라를 노래에 넣었을까. 


'마요네즈송'만큼이나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마카티 그린벨트에 갔다가 뭔가 조금 특색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데 어디로 갈지 막막하다면 인도음식점 '뉴봄베이(New Bombay)"를 떠올려도 좋을 것 같다. '글로리에타 3 공원' 바로 옆에 있는 이 인도음식점은 바깥에서 보기보다 내부가 아늑한 편이고, 음식이 썩 괜찮은 편이라서 그린벨트에 있다가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를 때 들려도 괜찮은 곳이다. Masala Fry Pappadum, Chicken Tikka Masala, Lassi, Palak Paneer, Tandoori Chicken, Veg Samosa, Gulab Jamun 등등 대체 뭐라고 읽어야 할지 모르는 메뉴의 인도 음식을 파는데, "인도"라는 나라에 대해 지식이 거의 없는 편이지만, 손님 중에 인도 사람들이 꽤 많이 보이는 것으로 보아서 '마요네즈송'처럼 근본 없는 음식은 팔지 않는 것 같다. 마카티 글로리에따(Glorietta)에서도 가장 좋은 위치에 있어서 매장 찾기가 매우 쉬운 편인데, 대신 음식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다. 뉴봄베이(New Bombay)는 마카티 그린벨트2(Greenbelt 2)와 아얄라 애비뉴, 올티가스 The Podium 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리에따의 인도음식점 - 뉴봄베이(New Bombay Glorietta)

■ 주소 :  G/F Glorietta Ayala Center, 208 SM Makati Pedestrian Overpass, Ayala Center, Makati, 1224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마카티, 글로리에따3. 1층 

■ 전화번호 : (02) 986 8622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9시  



▲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그린벨트 



▲ 뉴봄베이(New Bombay) 가게 입구 






▲ 매장 내부






▲ 메뉴판  



▲ 플레인 라씨(lassi). 가격은 75페소이다. 



▲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다면 여러가지가 담긴 platter를 주문하면 된다. (가격은 695페소)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맛집. 그린벨트의 인도음식점 - 뉴봄베이(New Bombay)

- 2017년 9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