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주말 야시장 풍경 스케치

by 필인러브 2018. 5. 31.
반응형


교육심리학에 피그말리온 효과라는 말이 있다. 교사의 기대에 따라 배우는 학생의 성적이 향상되는 효과를 의미하는데, 현실에 적용되는 경우도 많다. 무언가에 대한 인간의 기대와 믿음이 현실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식이다. 하지만 기대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말의 반대에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말도 있다. 너무 기대가 높으면 실망감이 커질 수 있다는 의미이다. 


6월 24일까지 마카티 글로브 서킷에서 열리는 주말 야시장을 가면서 엄청난 기대감에 부풀어서 가면 안 될 것 같다. 음식도 팔고, 옷이며 잡화 등도 팔지만 품질이 아주 좋은 것은 보이지 않는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가볍게 살 수 있을 정도의 가격과 품질의 것이 대부분이니, 그저 주말에 가볍게 산책하러 나가는 핑계 정도로 생각하면 적당할 듯하다. 


+ 관련 글 보기 : 마카티 글로브 서킷에서 열리는 주말 야시장 (6월 24일까지 /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야시장 (Circuit Night Market 2018)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CircuitMakatiOfficial/

■ 입장료 : 무료 

■ 날짜 :  2018년 6월 24일까지 매 주말마다 / 토요일, 일요일 4PM ~ 11PM




■ 장소 :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 주소 : Circuit Makati, Hippodromo Street, Carmona Makati City, Philippines



▲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Circuit Makati 주차장. 쇼핑몰 내에서 300페소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보여주면 주차료가 무료이다. 



▲ Circuit Night Market 2018  주말 야시장 입구 




▲ 야시장 풍경. 시장 규모는 작은 편이다. 



▲ 서킷레인(Circuit Lane) 쇼핑몰



▲ '오빠 치킨'의 한글로 된 간판이 눈에 띈다. 




▲ 글로브 서킷 공원 Globe Circuit Event Grounds




▲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게양해둔 필리핀 국기가 눈에 띈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글로브 서킷 주말 야시장 풍경 스케치 

- 2018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