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맥도날드] '용기의 날' 공휴일 기념, 맥플러리 1+1 이벤트 (4월 9일)

by 필인러브 2018. 4. 7.
반응형


맥도날드(McDonald's)에 가면 오레오맛 맥플러리 아이스크림은 두 개 정도 먹어줘야 한다는 사람에게 굿뉴스! 

4월 9일 '용기의 날(Araw ng Kagitingan)' 공휴일을 맞이하여 맥도날드에서 맥플러리(McFlurry) 아이스크림 1+1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이다. 이 이벤트는 4월 9일 온종일 있을 예정이며, 맥딜리버리(McDelivery) 배달만 제외하고, 일반 매장은 물론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매장 등까지 필리핀 맥도날드 전 매장에서 한꺼번에 진행된다. 단, 오레오맛 맥플러리에만 이벤트 적용이 되기 때문에, Oreo Matcha 맥플러리나 미니 맥플러리, Sans Rival 맥플러리를 주문하면 1+1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한편, 공휴일을 맞이하며 맥도날드에서는 4월 7일 토요일부터 4월 9일 월요일까지 400페소 이상 주문할 때 맥딜리버리 40페소를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맥도날드 필리핀, 맥플러리 1+1 이벤트 (Buy-One-Take-One McFlurry with Oreo)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mcdonalds.com.ph/content/page/mcflurry_with_oreo_promo 

■ 날짜 :  2018년 4월 9일 월요일 

■ 이벤트 내용 : 오레오맛 맥플러스 구매시 하나 더 증정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맥도날드 전 매장 / 맥딜리버리 제외 



[필리핀 맥도날드] '용기의 날' 공휴일 기념, 맥플러리 1+1 이벤트 (4월 9일) 

- 2018년 4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