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스포츠 용품점 R.O.X 의 아웃도어 엑스포 (6월 29일 ~ 30일)

by 필인러브 2019. 6. 17.
반응형



2019년 6월 현재 필리핀의 인구는 무려 108,048,445명. 이렇게 인구가 많다 보니 거대한 내수시장을 바탕으로 필리핀의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나올 수밖에 없다. 필리핀 중산층의 구매력이 늘어났다는 이야기나 필리핀 소매업이 계속하여 성장세를 보인다는 이야기도 꾸준히 들리는 이야기이다. 만약 이 이야기가 사실인지 몸소 느끼고 싶다면 도심의 쇼핑몰에 가보면 된다. 쇼핑몰에 입점한 업종의 변화를 보면 필리핀 사람들의 소득수준 혹은 소비 수준이 늘어났음을 깨닫게 된다. 몇 년 전과 다르게 안경원과 같은 제품의 매장이 눈에 띄게 늘어난 것이다. 스포츠용품 및 야외용품 전문 매장도 많이 늘어났다. 그러니 필리핀에서 스포츠 용품이나 야외용품이 필요하다면 쇼핑몰 내에 입점한 각 브랜드 매장을 돌아다니면서 쇼핑하면 된다. 한국처럼 철 지난 상품이라고 하여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경우가 거의 없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아웃도어 용품 구하기가 상당히 쉬워진 편이다.


혹 매장 하나하나를 돌아보기가 번거롭다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아웃도어 멀티숍을 찾아가면 된다. 괜찮은 디자인에 원하는 품질로 적당한 가격대를 보여주는 마음에 딱 드는 그런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 않지만 어쨌든 좀 더 쉽고 편하게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보면서 쇼핑할 수 있다.  필리핀에서 아웃도어 전문 멀티숍이라고 하면 'R.O.X(Recreational Outdoor eXchange)' 매장이 대표적인데 보니파시오 매장을 비롯하여 세부와 누발리, 바기오 등 필리핀 곳곳에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웃도어 및 스포츠용품을 모아놓고 파는 종합 판매점답게 매장 규모가 큰 편인데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 있는 R.O.X. 매장은 매장 내부에 실내암벽장(Power Up Wall Climbing Gym)을 마련해두고 있을 정도이다.  캠핑이나 다이빙 등을 하면서 잠깐 도전해보는 용도로 용품을 구매하려고 하여서 R.O.X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스포츠 레저용품 종합판매점인 데카트론(Decathlon)에 방문하면 된다. 알라방, 카비떼 다스마리냐스, 파시그에만 매장이 있어 방문이 좀 불편하기는 하지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마닐라 근교 산타로사 쪽에 살고 있는데 조만간 무언가 구매해야만 한다면, R.O.X. Philippines에서 하는 행사에 가보자. 오는 6월 29일부터 6월 30일 사이 아웃도어 엑스포(R.O.X. Outdoor Expo 2019)라는 이름으로 아웃도어 제품 전시회가 열릴 예정이다. 27개나 되는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누발리에 있는 "Ayala Malls Solenad" 쇼핑몰에서 진행될 계획이며, 제품 전시 및 판매, 워크샵, 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된다.  R.O.X. 아웃도어 엑스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아래와 같다.   


AetrexGregoryOsprey
BackjoyGregoryPrana
BillabongHydro FlaskQuiksilver
Black DiamondKuhlRoxy
ColumbiaLifestrawSalomon
DCMaresSea to Summit
FitflopMontbellStanley
Fox RacingNalgeneThe North Face
GerberOneillTravelon

 



[필리핀 산타로사] 아웃도어 엑스포 (R.O.X. Outdoor Expo 2019)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roxphilippines

■ 날짜 :  2019년 6월 29일 토요일 ~ 6월 30일 일요일 





■ 주소 :  Ayala Malls Solenad, Nuvali, Tagaytay Rd, Don Jose, Santa Rosa, 4025 Laguna Philippines

■ 위치 : 산타로사 누발리, Ayala Malls Solenad 쇼핑몰 




[필리핀 생활] 스포츠 용품점 R.O.X 의 아웃도어 엑스포 (6월 29일 ~ 30일)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 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