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원카드(OG Card) 출시 - 가입비 195페소가 아깝지 않은 카드

by 필인러브 2019. 7. 1.
반응형



오늘(7월 1일)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Krispy Kreme Doughnuts)에서 OG Card라는 이름의 회원카드를 출시했다. 195페소를 주고 카드를 구매하면 이런저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Original Glazed Donuts)을 종종 사서 먹는다면 하나 만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혜택이 괜찮다.


도넛을 자주 먹지는 않는데, 카드 구매비로 낸 돈의 본전을 뽑을 수 있을까?

일단 카드 구매 후 카드 번호를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6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실 이것만 해도 195페소이다. 그리고 생일인 달에 오지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3개를 받을 수 있다. 요즘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이 한 개 39개 페소인 것을 생각해보면 회원 가입비로 낸 돈 이상의 가격에 해당하는 도넛을 받게 되는 셈이다. 혹 도넛을 자주 먹는다면 혜택이 더욱 괜찮은데,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375페소)을 구매할 때 카드를 제시하면 하프 더즌의 도넛(195페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도넛 한 개당 20.8페소라는 가격에 구매하게 되는 셈이다. 단, 한 달에 최대 6번까지만 무료 도넛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6번이란 횟수는 다음 달로 이월되지 않는다.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 측의 이야기에 따르면 나중에 각종 프로모션이나 행사를 할 때 우선 참여의 기회도 준다고 하는데, 그런 프로모션 참여 기회를 받지 않는다고 해도 195페소를 내는 것에 비해 나쁘지 않은 혜택이다. 크리스피 크림의 OG 카드는 등록 후 1년간 유효하다. 




#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원카드(OG Card) 출시

■ 판매 시작일 : 2019년 7월 1일

OG카드 판매 매장 : 크리스피 크림 필리핀 전 매장 

■ 회원카드 혜택

① 카드 등록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6개 증정

② 생일인 달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3개 증정

③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2개 구입 시 6개 추가 증정 (한 달에 최대 6번까지 이용 가능)

■ 비고

- 회원카드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 만료 14일 전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로 유효 기간 종료에 대해 내용이 통보됨.

- 카드 분실 또는 갱신 때에는 새로 195페소를 지불해야 함

- 무료 도넛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OG Card 전용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카드 등록을 해야 함

- 사이트 바로 가기 : originals.krispykreme.com.ph

 문의 : customercare@krispykreme.com.ph



▲ OG Card 출시 관련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안내문 ( 출처 : 페이스북 )



▲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출시한 OG Card 



▲ 매장에 가서 카드를 구매하면 직원이 이 이계를 내밀면서 카드 등록을 위해 이름과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게끔 한다. 이때 기재한 이메일로 생일 등을 기재할 수 있는 카드 등록 링크가 전달된다. 




▲ 이메일로 회원 등록을 위한 링크가 전달되고, 이 링크를 통해 회원 정보를 구체적으로 입력하게 되어 있다. 



▲ 회원가입 화면. 이름, 주소 등등에 대해 모두 대충 기재해도 회원 가입에 별다른 문제가 없다. 



▲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위와 같은 쿠폰이 이메일로 전달된다. 이 무료 도넛 쿠폰은 유효기간이 한 달이다. 




# 필리핀 크리스피 크림 도넛 메뉴판 및 가격





[필리핀 생활] 크리스피 크림 도넛, 회원카드(OG Card) 출시 - 가입비 195페소가 아깝지 않은 카드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