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생활] 회원제 쇼핑몰 랜더스(Landers Superstore), 칼텍스주유소 할인 행사 (3월 16일까지)

by 필인러브 2018. 3. 15.
반응형


필리핀에서 코스트코와 같은 회원제 쇼핑몰을 가려고 한다면 흔히 'S&R Membership Shopping'만을 생각하지만, 알고보면 '랜더스 슈퍼스토어(Landers Superstore)'라는 쇼핑몰도 있다. 아직 매장이 많지 않아서 보기가 힘들 뿐이다.  


재작년 퀘존 발린타왁(Balintawak Quezon City)에 첫 매장을 연 '랜더스(Landers Superstore)'는 연회비를 내고 회원 가입을 해야지만 이용할 수 있는 회원제 쇼핑몰이다. 연회비는 개인회원의 경우 800페소,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1,000페소인데, 현재 50% 할인 이벤트를 해서 400페소에 가입할 수 있다. 세부와 비사야르 지방의 주택 개발공사의 회장이었던 '루이스 유 주니어(Luis Yu, Jr)'가 만든 이 회원제 쇼핑몰은 마닐라 발린타왁과 마닐라 파코, 알라방, 세부 등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 코스트코와 비슷한 상품 구성으로 필리핀 로컬 상품 외 각종 수입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회원카드를 제시하여야 쇼핑몰에 입장할 수 있고, 저렴하고 푸짐한 베이커리와 접근성 높은 푸트코드 등이 마련되어 있는 것도 코스트코와 비슷하다. 실상 S&R과 랜더스는 거의 비슷하게 운영되고 있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S&R 쪽이 필리핀 내 매장이 훨씬 많고, 랜더스 쪽의 상품 포장이 S&R보다 작다. 특이한 점은 S&R 에서는 자동차 타이어를 판매하는데, 랜더스에서는 이발소와 칼텍스 주유소(Caltex gas station)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렌더스 측에서는 아내가 쇼핑할 동안 남편이 이발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동선을 만든 것인데,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커피숍과 레스토랑 등에도 상당히 신경을 써서 쇼핑공간을 만들었다. 


또, 랜더스에서는 랜더스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주유 할인 혜택을 주기도 하는데 가끔 상당히 매력적인 가격에 할인 행사를 하기도 한다. 특히 이번 주 금요일까지는 리터당 6~10페소를 할인한다고 하니, 랜더스 회원카드가 있다면 잠깐 칼텍스 주유소에 들려 기름을 넣어도 좋겠다.



[필리핀 생활] 회원제 쇼핑몰 랜더스, 칼텍스 주유소 주유 할인 행사 

■ 쇼핑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LandersPH/ 

■ 이벤트 기간 : 2018년 3월 12일 ~ 2018년 3월 16일 / 오전 6시 ~ 오후 9시 


■ 이벤트 대상 매장 : 아래 네 곳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곧 파시그에 'LANDERS ARCOVIA' 매장이 생길 예정이라고 한다. 


① 발린타왁 (LANDERS BALINTAWAK)

- 주소 : 1240 EDSA Balintawak. Apolonio Samson, Quezon City 

- 전화번호 : 819-7040


② LANDERS OTIS 

- 주소 : 1890 Paz Guazon St., Paco, Manila 

- 전화번호 : 819-7045


③ 알라방 (LANDERS ALABANG)

- 주소 : Daang Hari Road, Almanza Dos, Las Piñas City 

(알라방 당하리 지점은 2018년 3월 14일, 오늘 오픈했다.)


④ 세부 (LANDERS CEBU) 

- 주소 : 23 Minore Park, Cardinal Rosales Ave. cor Pope John Paul II Ave (formerly J. Luna Ave.) 

- 전화번호 : (032) 232-0594




[필리핀 생활] 회원제 쇼핑몰 랜더스(Landers Superstore), 칼텍스주유소 할인 행사 (3월 16일까지)

- 2018년 3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