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딤섬 맛집 딘타이펑의 초콜릿 샤오룽바오 1페소 판매 이벤트(11월 28일)

by 필인러브 2017. 11. 24.
반응형


현대 사회에서 돈이 많으면 일이 쉽게 해결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반드시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이를테면 딤섬으로 유명한 "딘타이펑(Din Tai Fung)"의 체인점을 내는 것이 그렇다. 딘타이펑(Din Tai Fung)은 체인점 내는 일이 까다롭기로 유명한데, 매장 규모나 인테리어는 물론 딤섬을 만드는 실력까지 모두 확인한 뒤 매장 개점을 허가해준다. 딘타이펑 필리핀도 매장을 내기 전에 대만에서 6개월 동안 훈련을 거쳐야 했는데, 딤섬이며 이런저런 요리를 만드는 일뿐만 아니라 고객 접객 방법, 심지어 테이블 구성까지 모두 꼼꼼하게 교육을 받아야만 했다. 재밌는 일은 이때 매장 개점 준비 교육을 받으러 갔던 리사 안젤레스(Lysa Angeles)라는 여직원에 얽힌 일화이다. 딘파이펑의 대만 본점에는 원래 주방 내에 여성 요리사가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리사는 손이 재빠르고 부지런한 데다가 재능까지 겸비한 사람이었다. 그녀는 하루에 무려 1240개나 되는 딤섬을 만들어 내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마침내 주방에 들어가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 딘파이펑 주방의 첫 여성 요리사이자, 필리핀 딘타이펑의 주방 총괄 매니저가 된 것이다. 필리핀 사람이 대만 본점의 암묵적인 룰을 깨트린 즐거운 사례였다.


재밌는 일화는 또 있다. 딘타이펑은 대만에서 들어온 브랜드이지만, 딘파이펑에서 팔리는 메뉴 중에 필리핀 딘타이펑에서 만들어져서 대만의 딘타이펑으로 넘어간 것이 하나 있다. 바로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 (Chocolate Lava Xiao long bao)가 그것이다. 이 묘하게 매력적인 딤섬은 이름 그대로 샤오룽바오 안에 초콜릿이 들어간 것인데, 대만이 아닌 필리핀에서 개발되었다. 누가 딤섬 안에 초콜릿이 들어간 것을 원할까 싶은 생각도 들지만, 메뉴 출시 이후 필리핀에서만 4백만 개 이상이 팔렸다고 하니 대단한 신메뉴가 아닐 수 없다. 


그런데 오는 11월 28일 화요일에 딘타이펑 필리핀(Din Tai Fung Philippines)에서 "샤오룽바오의 날(2nd Xiaolongbao Day)"를 기념하여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Chocolate Lava IAO LONG BAO)"를 1페소에 판매한다는 소식이다. 원래 3개 한 접시에 115페소인 메뉴인데, 3페소에 살 수 있으니 굉장한 할인이 아닐 수 없다. 다만 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를 1페소에 먹어보고 싶다면 주문할 때 다른 샤오룽바오를 구매해야만 한다.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는 대나무 트레이 하나에 3개가 들어있는데 한 사람당 3번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최대 9개까지 1페소에 주문할 수 있는 셈이다. 딘타이펑의 포크 샤오룽바오(PORK XIAO LONG BAO) 가격이 5개에 160페소이니, 489페소를 내고 포크 샤오룽바오 15개와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 9개를 주문하면 샤오룽바오 한 개에 20페소를 내고 먹는 셈이 된다.  



필리핀 딘타이펑 초콜릿 라바 샤오룽바오 1페소 판매 이벤트 ( Din Tai Fung, P1 Chocolate Lava Xiao Long Bao for XLB Day) 

■ 이벤트 기간 : 2017년 11월 28일 화요일 

■ 이벤트 내용 : 일반 가격으로 샤오룽바오 구매 시 초콜릿 라바 시오롱바오 1개를 1페소에 구매 가능 

- 다른 딤섬 주문시에만 1페소 구매 이벤트 참여 가능  

- 주문 한 번에 3개까지 주문 가능하고, 최대 3번 주문 가능

  (3번 주문하면 9페소를 주고 9개 주문 가능) 

- 테이크아웃 불가능 

- 음식을 남길 경우 원래 음식 가격을 내야 함 (원래 가격은 3개 115페소) 



■ 이벤트 대상 매장 : 딘타이펑은 필리핀 마닐라에 두 곳의 매장을 가지고 있다.

1. SM 메가몰 딘타이펑 

- 주소 : G/F Mega Fashion Hall, SM Megamall, Mandaluyong City

- 전화번호 : +632 997 1935, +632 997 1936, +632 997 0931

- 영업시간 : 10:00 AM - 10:00 PM Daily


2. 보니파시오 BGC 딘타이펑 

- 주소 : C1 Bonifacio High Street Central, Bonifacio Global City

- 전화번호 : +632 809 1865

- 영업시간 : 11:00 AM - 10:00 PM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 연장영업) 




[필리핀 마닐라] 딤섬 맛집 딘타이펑의 초콜릿 샤오룽바오 1페소 판매 이벤트(11월 28일)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