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세부퍼시픽 항공사 1페소 프로모션 (11월 30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11. 29.
반응형


필리핀 국내 여행이 하고 싶다거나, 필리핀에서 괌이나 시드니 등으로 해외여행을 나가보고 싶었다면 주목할 일이 생겼다. 

세부퍼시픽 항공사(Cebu Pacific Air)의 1페소 프로모션이 시작된 것이다! 


세부퍼시픽의 1페소 프로모션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중 가장 괜찮은 것으로 꼽히는 프로모션이다. 항공권의 기본요금(Base Fare)만 1페소이고 예약할 때 웹 관리자 수수료(Web Admin Fee), 12% 부가세 그리고 터미널 사용료 등과 같은 요금이 추가되지만 그래도 괌까지 왕복 3천 페소 남짓으로 가는 일은 굉장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단, 얼리버드(조기예약) 특가 항공권답게 이 1페소 항공권은 예약 후 일정변경 때 수수료가 비싸기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과연 해당 날짜에 항공권 사용이 가능한지 생각해보고 결제 버튼을 누르는 것이 좋다. 아무리 마닐라에서 팔라완까지 비행기 삯이 왕복 2만 원에 해결된다고 해도 무턱대고 항공권부터 살 수는 없으니 말이다.




■ 세부퍼시픽 항공사 1페소 프로모션(CEBU PACIFIC PISO SALE)

1.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www.cebupacificair.com/pages/seat-sale-promo 

2. 항공권 발권 가능 기간 : 2017년 11월 29일 ~ 11월 30일 

3. 여행가능기간 : 2018년 6월 1일 ~ 2018년 10월 27일 

4. 비고 

저비용 항공사답게 7kg 휴대 수하물만 무료로 허용된다. 추가 수하물을 원하면 추가 비용을 내고 별도 신청해야 한다. 

- 프로모션 항공권의 경우 재예약 수수료가 비싼 편이다. 국내선의 경우 1,500페소, 국제선의 경우 2,300페소 ~ 2,800페소 사이의 요금이 부과된다.



■ 세부퍼시픽 1페소 항공권 구매하기 팁  

* 사이트 검색 속도가 매우 느림을 고려하고 항공권 검색을 하는 것이 좋다. 

* 결제 단계에서 보험 적용 및 항공기 내 좌석선택 등의 유료 옵션이 나온다.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에게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예 신청이 되어 있고 필요 없으면 신청하지 않음을 선택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유료 옵션을 모두 지워야지만 항공권 최저가가 나온다. 

* 유료옵션은 나중에 추가할 수 있다. 여행을 가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유료옵션을 제외하고 항공권만 구매하는 쪽이 낫다.



▲ 이 1페소 항공권은 어떻게 보면 인내심과의 싸움이라고도 볼 수 있다. 좌석지정 옵션의 선택을 해지하는 것에만 로딩이 상당히 오래 걸린다. 


[필리핀 마닐라] 세부퍼시픽 항공사 1페소 프로모션 (11월 30일까지)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