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의 아이스스케이트장에서 열리는 평창올림픽 기념행사 (11월 14일)

by 필인러브 2017. 11. 13.
반응형


아세안 정상회의담(31st ASEAN SUMMIT)을 이유로 마닐라 도로 곳곳의 교통이 통제되면서 몰 오브 아시아 쪽으로의 외출이 꺼려지는 가운데 그래도 한번 가볼까 싶은 이벤트가 등장했다. 내일 11월 14일, KTO '한국관광공사(Korea Tourism Organization Manila Office)'에서 평창올림픽 성공기원 행사를 할 예정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모으기 위해 몰 오브아시아(SM Mall of Asia)에 있는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장(Ice Skating Rink)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일반인에게도 무료로 공개되는 행사로 피겨스케이터 김해진, 신예지, 최휘, 김세나 등이 나올 예정이다. 엠블랙 출신 배우 겸 가수인 '천둥(Thunder)도 행사에 함께 하여 사진 촬영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하니, 몰 오브 아시아 근처에 살고 있다면 한번 들려보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념 행사 - 한국 피겨스케이터와 함께 하는 드림 프로그램 (Dream Program with Korean Figure Skaters)

■ 날짜 : 2017년 11월 14일 / 오후 2시 ~ 4시 

■ 입장료 : 무료 

■ 장소 :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아시아(SM Mall of Asia)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Ice Skating Rink) 

■ 주소 :  Main Mall, Ground Level, Ocean Drive Side, SM Mall of Asia, Pasay City

■ 전화번호 : (02) 510-0861 / 09333579588




▲ 아세안 기간에도 몰 오브 아시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정상 영업한다. 몰 오브 아시아로 가는 대중교통편 역시 정상적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다만 자동차는 위의 우회 도로를 이용하게 되어 있다.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의 아이스스케이트장에서 열리는 평창올림픽 기념행사 (11월 14일)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