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테크노 게임 엑스포(Xtreme Techno Games Expo 2017)

by 필인러브 2017. 11. 5.
반응형


최신 기술과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익스트림 테크노 게임 엑스포'가 열린다는 소리에 솔깃하여 마닐라 SMX 컨벤션센터에 갔다가 조금 실망을 했다. 성의 없이 뚝딱 만들어진 포스터를 보았을 때부터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명색이 엑스포인데 볼거리가 정말 빈약하기도 하다.  왜 입장료를 100페소씩이나 받는 것일까에 대해 의문스러울 정도이다. 그래도 드론 판매대만큼은 사람이 좀 붐볐는데,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인간이 탈 수 있다는 엄청난 크기의 드론(Kyxz Mendiola) 회사에서 나와 잠깐 직접 시연행사를 하기도 했고, Enchanted Kingdom 에서 나와서 6D experience 를 제공하기도 했지만, 최첨단의 기술과 게임을 보기 위해 갈 필요는 굳이 없을 것같다. 


[필리핀 마닐라] 익스트림 테크노 게임 엑스포 (Xtreme Techno Games Expo 2017)

■ 날짜 : 2017년 11월 3일 ~ 11월 5일 오전 8시 ~ 오후 9시 

■ 입장료 : 100페소 

■ 장소 : 마닐라 SMX 컨벤션센터(SMX Convention Center) 

■ 주소 :  Seashell Ln, Pasay, 1300 Metro Manila, 필리핀 







▲ 전시장 입구에서는 스바루(Subaru)와 기아(Kia) 자동차의 차를 볼 수 있었다. 전기자동차인데, 아이디어만큼 내부 시설이 좋지는 않다. 




▲ 드론판매처에서 나와 특가로 드론을 판매하기도 했다. 이곳 사장님 말씀에 의하면 어제만 드론을 32개나 팔았다고 했다.  







▲ 엑스포에서 판매 중인 드론 상품. 




▲ Kyxz Mendiola의 제품.  가운데 의자 부분에 사람이 탈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테크노 게임 엑스포(Xtreme Techno Games Expo 2017)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