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열리는 필리핀 문화축제, TLC 페스티벌(11월 4일)

by 필인러브 2017. 10. 28.
반응형


"2017 TLC축제(TLC Festival 2017)"가 다음 주 토요일(11월 4일) 마닐라 보니파시오에서 개최된다고 한다. TLC는 여행, 음식, 주택 등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방송을 하는 미국의 케이블 채널인데, 홍콩,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타이완, 라오스 그리고 필리핀 등에도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TLC의 축제에서는 “Go Lokal”을 테마로 필리핀의 음식 및 생활 등 필리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필리핀 및 동남아시아의 유명 연예인과 유명 쉐프도 여럿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니 작년보다 더욱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기대된다. Cake Boss, Buddy Valestro, Luke Nguyen 등 유명 요리사와 함께 하는 요리시연회 및 지프니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지프니 목적지 안내표지판 만들기(Plaka Prints), 오리지널 필리핀 로컬 아티스트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공연(Tambayan Tunes), 예술품 전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계획되어 있기도 하다. 물론 필리핀 로컬 상품 판매와 음식 판매(Street Sarah) 등도 빠질 수 없다. 그래서 이 축제는 오전 10시 시작 시각만 공지될 뿐 끝나는 시간은 거론되지 않는다. 이런 축제는 참석자들의 호응에 따라 종료 시간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단, 사람이 많이 붐빌 것은 미리 염두에 두고 가는 것이 좋겠다. 작년에만 100,000명 이상이 참석했다고 할 정도로 필리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축제가 바로 TLC 축제이니 말이다.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열리는 필리핀 문화축제, TLC 페스티벌(TLC Festival 2017) 

■ 날짜 : 2017 년 11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 (축제 종료 시간은 미정이나, registration counter 는 오후 8시까지만 운영됨) 

■ 장소 :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Bonifacio High Street)

■ 주소 : Bonifacio High Street, Bonifacio Global City, 5th Ave, Taguig, 1634 Metro Manila, Philippines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Guadalupe MRT Station에 내려 지프니를 타거나 Ayala MRT Station에 내려 EDSA 거리에서 McKinley Road 로 가는 버스를 타면 된다. 

■ 축제 참여 사전신청 : https://www.tlcfestival.com 

TLC축제의 경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그래서 대체 이 축제가 무슨 축제일까 궁금하면 11월 4일 바로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으로 나가보면 된다. 하지만 워크숍 등 축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사전 등록은 10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참가등록을 마친 뒤에는 보니파시오 9번가와 7번가에 마련될 행사 부스(registration counter)로 가서 구체적인 참여 안내를 받으면 된다



[필리핀 마닐라]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릿에서 열리는 필리핀 문화축제, TLC 페스티벌(11월 4일) 

- 2017년 10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