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파파존스 피자 9주년 기념 9인치 피자 9페소 이벤트 (7월 19일)

by 필인러브 2019. 7. 15.
반응형



레귤러 사이즈 피자가 9페소? 

필리핀 파파존스 피자(Papa John's Pizza)에서 오픈 9주년을 기념하여 9페소에 피자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이다. 오는 7월 19일에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파티 사이즈 14인치 피자를 구매하면 레귤러 사이즈 9인치 피자를 9페소에 구매할 수 있다. 9페소 피자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4인치 피자를 페페로니(Pepperoni), 하와이안(The Hawaiian), 슈퍼 파파(Super Papa), 올 더 미트(All The Meats) 중 하나를 주문해야 하는 것이 좀 아쉽지만, 대신 9인치 피자는 원하는 것으로 고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파파존스의 필리핀 매장 전체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 때에는 물론이고 테이크아웃,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다. 




필리핀 파파존스 피자 9주년 기념 9페소 이벤트(Papa John's Pizza ANNIVERSARY CELEBRATION)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https://www.facebook.com/PapaJohnsPhil

■ 이벤트 날짜 :  2019년 7월 19일 금요일 

■ 이벤트 내용 : 파파존스에서 지정한 피자(14" ANNIVERSARY PIZZAS)를 주문하면, 9인치 피자를 9페소에 구매 가능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파파존스 전 매장 

- 매장 위치 보기 : http://papajohns.com.ph/stores

■ 비고 

- 중복 할인 불가  

- 매장 내에서의 식사, 포장, 배달 주문 모두 가능 (배달 전화번호 : 887 - 7272 ) 




▲ 현지 물가를 고려한 것이겠지만, 전 세계에 체인점을 둔 레스토랑 중에서 한국 매장에서보다 필리핀 매장에서의 가격이 훨씬 저렴한 경우를 볼 수 있게 된다. 미국에서 온 피자 체인점 파파존스 피자(Papa John's Pizza)도 그중 하나이다. 맛이 좀 다르다는 이야기가 있기는 하지만, 필리핀 파파존스에서는 한국 파파존스의 절반 정도의 가격에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파파존스 피자 9주년 기념 9인치 피자 9페소 이벤트 (7월 19일)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