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스타벅스]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간

by 필인러브 2017. 11. 6.
반응형


크리스마스까지 50일이 남았다고 하더니 연말이 오기는 왔나 보다. 드디어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2018년도 다이어리 플래너를 주는 시즌이 돌아왔다. 이미 지난 11월 2일부터 시작한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계속될 예정인데, 이벤트 시작 전부터 필리핀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필리핀에서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다른 어떤 곳에서 주는 다이어리보다 인기가 좋은 편인데, 아무래도 스타벅스가 주는 고급스러운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을까?

이벤트 기간 중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스티커를 총 18개 모으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 막상 해보면 스티커를 모으는 것이 아주 쉬운 일은 아니지만, 어쨌든 다이어리 플래너를 받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 셈이다. 최소 2,475페소라는 돈이 들 뿐이다. 단, Toffee Nut Crunch Latte, Christmas Tree Peppermint Dark Mocha,  Vanilla Nougat Latte 등 크리스마스 음료(Limited Edition Starbucks Coffee) 9잔를 꼭 포함하여 음료수를 구매하여야만 하니,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사람에게는 조금 참여가 힘든 이벤트가 될 수도 있겠다. 초록색 생크림이 잔뜩 뿌려진 아주 긴 이름의 음료수, "크리스마스트리 페퍼민트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Christmas Tree Peppermint Dark Mocha Frappuccino)"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이 다이어리를 받으려면 어쨌든 이벤트 기간 중 9번은 이런 음료수를 사야 한다. 참, 시간보다는 돈이 더 많은 사람을 위해 좀 더 빠르게 다이어리 플래너를 받는 방법도 있다. 아무리 생각해도 2018년 11월 8일까지 스티커를 모으기가 힘들 것 같다면, 스타벅스에서 원두나 Starbucks VIA, Teavana 등 판매품목을 7000페소 이상 한꺼번에 사면 된다. 단, 이때 영수증은 단일 영수증이어야만 한다. 2천 페소 영수증과 5천 페소 영수증을 더할 수 없다는 이야기이다. 또 상품권의 구매나 멤버십카드 충전시는 7,000페소 이상 구매시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규정에 적용 불가능하다.


* 필리핀에서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는 데 필요한 예산

필리핀 스타벅스에서 가장 싼 커피 9잔(945페소) + 크리스마스 음료 9잔(1,530페소) = 2,475페소



필리핀 스타벅스의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증정 이벤트 (Starbucks 2018 Planner Promo)


■ 기간 : 2017년 11월 2일 ~ 2018년 1월 8일 

■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는 방법

 1.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주문한다.

 2. 바리스타에게 프로모션 카드를 받은 뒤 스티커 18개를 모은다.

     단, 18잔의 음료수 중 9잔 이상은 꼭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수를 마셔야 한다.

 3. 스티커를 다 모았으면, 다이어리와 교환한다.

■ 비고

 - 스티커는 멤버십카드 Beverage Star와 무관하다.  (둘 다 받을 수 있음)

 - 스타벅스 매장 사정으로 인해 크리스마스 음료를 제공할 수 없는 때에만 다른 음료로 대처할 수 있다.

 - 다이어리 플래너의 디자인과 크기는 선택할 수 있다.

 - 중복 할인 불가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했을 경우는 스티커를 제공하지 않음)

 - 2018년도 다이어리 플래너는 2017년 11월 2일부터 2018년 3월 8일까지 매장에서 판매 예정

■ 필리핀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안내문 : http://www.starbucks.ph/coffeehouse/promotions



  필리핀 스타벅스의 2018년 다이어리 



▲ 탁상 달력과 줄자, 그리고 멤버십 카드가 들어 있다. 필리핀 스타벅스에서는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사람 중 20명을 뽑아 365일 무료 음료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 듣기로는 단골손님이 보통 한 달 평균 8~9번을 방문하기 때문에 스타벅스에서 18개의 스티커를 모으는 것으로 다이어리 이벤트를 만들었다고 한다. 1월 8일까지 약 두 달 정도가 남았으니,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두 달 정도 스타벅스의 단골이 되어야 하는 셈이다.




▲ 스타벅스 컵 모양의 멤버십 카드는 1천 페소, 나머지 카드는 300페소이다. (물론 그 금액만큼 충전이 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 






[필리핀 스타벅스]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간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