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축제] 마닐라 그린힐즈에서 열리는 첫 레고전시회 "Abrickadabra" (5월 27일)

by 필인러브 2017. 5. 10.
반응형


수리수리마수리!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아니, 아브릭카다브라(ABRICKADABRA)!!!

레고 블록 좋아하는 사람 모두 모여라! 


오는 5월 27일, 필리핀의 레고동호회인 PHLUG(Lego Users Group)에서 그린힐스(Greenhills)의 Promenade Hall에서 레고전시회를 열 예정이다. "아브릭카다브라(ABRICKADABRA 2017)"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이번 레고전시회는 필리핀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레고전시회. 그런 만큼 필리핀 레고 매니아들의 관심도 크다. 행사 관련 안내를 보면 레고 전시 및 레고 제작 강연, 판매가 주요 프로그램인데, 스타워즈나 일본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레고 작품과 함께 1960년대부터 1980년대 사이 빈티지 레고 작품 전시도 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보니 몇 년 전부터 마닐라에도 레고 판매 매장이 생기고 있다. 토이킹덤과 같은 장난감 가게 한 귀퉁이에 진열되는 것에서 벗어나 레고만을 파는 전문 매장이 하나둘씩 매장 수를 늘리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렇게 레고전시회까지 열린다는 것은 이제 필리핀 사람 중에서도 레고를 즐기는 사람이 그만큼 늘었다는 의미가 아닐까 싶다. 하긴, 한 조사 결과에 의하면 전 세계 레고 사용자들이 레고 블록을 가지고 노는 시간이 한 해 평균 50억 시간에 이른다고 했으니, 필리핀 사람 중에 레고 매니아 숫자가 느는 것도 과히 이상한 일이 아니다. 레고 회사 창립자인 크리스티안센이 그의 장난감을 이름 붙일 때 "잘 논다"라는 뜻의 덴마크어, "leg godt"를 줄여 레고(Lego)라고 이름 지었다고 하는데, 전 세계적으로 즐겁게 놀고 있으니 암튼 이름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지은 셈이다. 



[필리핀 마닐라] 필리핀에서 열리는 첫 레고전시회 "Abrickadabra 2017"  

■ 날짜 :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 입장료 : 100페소 



■ 장소 : 필리핀 마닐라. 그린힐스에 있는 Promenade Hall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Santolan Station 역에 내려 지프니를 타면 Promenade Hall까지 갈 수 있다. 



▲ 진주 등을 파는 짝퉁시장으로 유명한 마닐라 그린힐즈 



# 필리핀에서 레고 블럭을 사려면 어디로 가야할까? 

필리핀에서는 LAJ Marketing Philippines가 공식 레고판매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보니파시오와 퀘존 Lego UP Town Center, 알라방 Town Center등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필리핀이라고 하여 레고 가격이 한국에 비해 싼 것은 아니지만 가끔 사은품 행사를 하기도 하고, Brick Off batch 행사를 하기도 한다.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레고 공식판매점의 위치 및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다. 


1. 보니파시오 지점 - Park Triangle 

  - 주소 : Park Triangle, 11th Avenue corner Rizal Drive,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킨자니아 바로 근처)

  - 전화번호 : (02) 6630698

2. 알라방 지점 - Alabang Town Center

  - 주소 : Alabang Town Center, Ayala Alabang, Muntinlupa, 1770 Metro Manila

  - 전화번호 : (02) 8005982

3. 트리노마 지점- TriNoma 

  - 주소 : Triangle Park, North Triangle, Ayala Vertis North, Mindanao Avenue, Lungsod Quezon, Kalakhang Maynila

  - 전화번호 : (02) 7470379

4. 올티가스 지점- The 30th  

  - 주소 : Ayala Malls The 30th, 30 Meralco Avenue, Pasig, Metro Manila, Philippines

  - 전화번호 : (02) 7208589

5. 퀘존 지점 - UP Town Center 

  - 주소 :  216 President Carlos P. Garcia Ave, Diliman, Quezon City, Metro Manila

  - 전화번호 : (02) 6254154




[필리핀 축제] 마닐라 그린힐즈에서 열리는 첫 레고전시회 "Abrickadabra 2017" (5월 27일)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