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축제•공연•전시

[필리핀 축제] 오늘 밤, 리조트월드에서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가 열립니다. (5월 12일)

by 필인러브 2017. 5. 12.
반응형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필리핀에서 가장 미모가 뛰어난 여자분들은 루손 섬 북쪽 끝에 있는 투게가라오에 사는 여자분들이 아닐까 싶다. 필리핀에서도 가장 덥기로 유명한 그 동네 아가씨들은 대체로 미모가 매우 뛰어난 편인데, 같이 여행을 갔던 일행과 농담으로 심지어 맥도날드 주문받는 여자분도 모델 같다고 했을 정도이다. 뭔가 필리핀 사람다운 인종적인 특징이 또렷이 보이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이라서 키만 좀 컸으면 정말 모델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런데 재밌는 부분은 실제로는 필리핀에서 열리는 많은 미인 대회의 우승자 대부분이 우리가 생각하는 필리핀 사람 같은 특징의 미모를 가지고 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체로 스페인 혹은 그 어딘가 유럽에서 왔을 것 같은 미모의 여성분들이 선발되는데 작년도 미스 유니버스(Universe 2016) 필리핀인 아이리스 미테네라에(Iris Mittenerae)만 봐도 그렇다. 아름답기는 하지만 길에서 흔히 보는 필리핀 사람들의 모습이라고는 보기 힘들다.


올해 열리는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 (Miss Bikini Philippines)의 참가들도 그렇다. 가만히 보면 필리핀 사람들의 인종적인 특징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소위 말해, 굉장히 서구적인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다. 내 이야기가 정말인지 보려면 오늘 저녁에 리조트월드 마닐라 호텔(Resort World Manila)에 가면 된다. 마닐라공항 터미널3 바로 근처에 있는 리조트월드에서 오늘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 대관식이 있을 예정이니 말이다. Miss Tourism International에서 주최하는 이 대관식 행사는 일반인에게도 공개되어 구경 가능하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주최 측의 이야기에 따르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린다는 이 미인대회의 우승자는 올해 이집트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필리핀 마닐라]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Slimmers World Miss Bikini Philippines 2017) 

■ 날짜 : 2017 년 5 월 12일 금요일 오후 7시 - 11시

■ 장소 : 리조트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



■ 주소: 1 Newport Blvd, Newport City, Pasay, 1309 Metro Manila

■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는 방법 : MRT Taft Avenue Station 근처 맥도날드 뒤에서 공항 셔틀버스를 타면 된다. 공항버스 금액은 20페소이다 . 





[필리핀 축제] 오늘 밤, 리조트월드에서 미스 비키니 선발대회가 열립니다. (5월 12일)

- 2017년 5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