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대사관

[필리핀 대중교통] MRT 과달루페역에서 필리핀 대사관까지 지프니를 타고 가는 방법

by PHILINLOVE 2024. 2. 12.
반응형

필리핀 지프니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주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에 가려면 무엇을 타고 갈 수 있을까?
마닐라 지리에 익숙하지 않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택시나 그랩카를 이용하는 것이지만, 그랩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보통 250페소 정도 요금이 나온다. 만약 차비가 부담된다면 MRT 지상철을 타고 과달루페역에서 내려 지프니(Jeepney)를 타면 된다. 지프니 요금은 2024년 2월을 기준으로 12페소. 한국 돈으로 대략 300원 정도이다. 교통체증 요인이 특별히 없다면 과달루페역에서 필리핀 대사관까지 대략 15분~20분 정도 걸린다. 


 

MRT 과달루페역에서 필리핀 대사관까지 이동하기

'주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에서 볼일을 마치고 과달루페역으로 돌아갈 때는 길 건너편에서 과달루페(Guadalupe) 러 가는 지프니에 탑승하면 된다. 

 

① MRT 과달루페역(Guadalupe Station) 하차, 지프니 정류장까지 도보 이동 
- 졸리비 매장 쪽으로 나와서 파식강 방향으로 걸으면 지프니 탑승장(Guadalupe-Pateros Jeepney Stop)을 볼 수 있다.  
- 클락이나 앙헬레스에서 버스를 타고 온다면 쿠바오에 있는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MRT나 지프니, 버스 등을 타고 과달루페역으로 이동하면 된다. 

② 버스 옆면이나 앞쪽 유리창을 보고 Guadalupe-FTI 또는 C-5라고 적힌 지프니에 탑승
- 지프니 탑승 전 한국 대사관으로 가는지 지프니 운전기사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 FTI는 타귁 비쿠탄 쪽에 있는 동네 이름이다. Food Terminal Incorporated를 의미한다. 


③ SM Aura와 페트론 주유소를 지나 필리핀 대사관 앞에서 하차 

 

MRT 과달루페역
Guadalupe-Pateros Jeepney Stop
Guadalupe-Pateros Jeepney Stop
Guadalupe-Pateros Jeepney Stop


[필리핀 대중교통] MRT 과달루페역에서 필리핀 대사관까지 지프니를 타고 가는 방법
- Copyright 2024.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PHILINLOVE)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사전 동의 없이 글, 사진, 동영상 등의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