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맛집] 일식 - 마카티, 이사리비 일식당(Isaribi Japanese Restaurant)

by 필인러브 2022. 2. 16.
반응형

 

마닐라 마카티에 사는 사람들은 어디로 저녁을 먹으러 갈까?
마카티 레가스피 공원 근처에서 초밥이나 튀김, 우동 따위로 가볍게 식사를 하고 싶다거나 시원한 맥주 한 잔이 하고 싶다면 이사리비 레스토랑(Isaribi Restaurant)에 가면 된다. 리틀도쿄(Little Tokyo) 골목과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리틀도쿄보다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손님 상당수는 조촐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일본인 직장인 아저씨들이다. 하지만 이곳에 가면서 고급스러운 식사 분위기나 상당한 경지의 맛을 기대하면 곤란하다.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기는 하지만 엄청난 맛을 보여주는 맛집은 아니기 때문이다. 일본인이 주인이고 직접 조리도 해주는 눈치이지만 전통 일식의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라기보다는 슬리퍼를 신고 슬슬 걸어가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에 가깝다.

 

이자카야 음식점에 가까워서 그런지 나베 요리와 돈가스의 맛은 참 별로이지만, 그 두 가지만 주문하지 않는다면 주문에 실패할 확률은 낮다. 메뉴 대부분이 그럭저럭 괜찮은 맛이고, 매장 내 흡연이 가능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런지 저녁에 가면 회식을 하는 일본인 직장인 무리도 흔히 볼 수 있다. 주차는 레스토랑 앞에 유료 주차가 가능하다. 참, 이사리비(Isaribi)는 어화(ぎょか), 그러니까 고기잡이하는 배에 켜는 등불을 의미한다고 한다.


Isaribi Japanese Restaurant - Makati

[필리핀 마닐라] Isaribi Japanese Restaurant - Makati

- 위치 : 마카티 리틀도쿄 근처. 아모르솔로 거리 
- 주소RG-5 Creekside Mall Bldg Amorsolo St corner V. A. Rufino St. , Makati, Metro Manila
- 전화번호 : 0905 410 5210

 

Spaces By Eco Hotel
Isaribi Restaurant
식당 내부
오마카세 니기리 스시

 

[필리핀 마닐라 맛집] 일식 - 마카티, 이사리비 일식당(Isaribi Japanese Restaurant)
- Copyright 2021.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