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마닐라] 제주항공, 6월부터 마닐라-인천 구간 노선 운항 (클락까지 셔틀버스 운행 예정)

by 필인러브 2020. 5. 19.
반응형



마닐라 생활을 접고 한국으로 귀국하려는 교민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다음 달부터 제주항공(Jeju air)에서 인천-마닐라 노선의 운항을 재개한다고 한다. 하지만 필리핀 여행을 위해 이 항공편을 이용하기는 어렵다. 현재로서는 필리핀에서 외국인에 대한 입국 금지 조치가 완화될 가능성이 거의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노선의 주요 고객은 필리핀의 체류 중인 교민이라고 보면 된다. 


마닐라에서 인천까지 항공권 가격은 편도 244달러로 저비용항공사(LCC)라고 하기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 이 항공기가 인천에서 마닐라까지 페리 운항(ferry flight. 항공기를 운용하기 위해 승객 없이 승무원만 타고 운항하는 비행편)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저렴한 가격이다. 제주항공에서는 클락과 앙헬레스 지역의 교민을 위해 마닐라공항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셔틀버스는 클락 G-MART 주차장(17시 00분)에서 출발하여 앙헬레스 프렌드쉽 BDO 은행(17시 40분)을 거쳐 마닐라공항까지 운행될 예정이며 이용료는 900페소이다. 제주항공 측에서 이용객 수에 따라 15인승 승합차나 전세 버스 형태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라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참고로 제주항공 마닐라 노선의 마닐라공항에서의 출발 시간은 오후 11시 55분이다. 인천공항에는 다음날 새벽 5시 10분에 도착한다. 필리핀 정부에서 수시로 정책을 바뀌고 있어서 항공편이 실제 운항할지 여부는 장담할 수 없지만 항공편 운항이 취소될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고 한다. 





제주항공 6월 운항스케줄


■ 운항구간 : 마닐라(MNL)  - 인천(ICN)

■ 운항스케줄 : 2020년 6월 6일, 6월 13일, 6월 20일, 6월 27일 (매주 토요일)


편명구간시간
7C2306마닐라 - 인천23:55 출발 - 05:10 인천 도착
7C2305인천 - 마닐라19:10 출발 - 22:20 마닐라 도착


■ 예약 : 제주항공 홈페이지(https://www.jejuair.net/jejuair/kr/main.do/ 모바일앱  

■ 버스 예약에 관한 문의 : 0927-772-9075 / 카카오톡  jujuairph

■ 제주항공 마닐라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xcGxgQM/51724220 




▲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마닐라-인천 노선의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다.



▲ 항공권 운임 규정을 보면 구매 시와 상이한 조건으로 예약변경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다.  환불이나 취소도 가능하지만, 탑승 수속 마감 전까지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탑승하지 않은 경우 노쇼 위약금을 내야 한다.





[필리핀 마닐라] 제주항공, 6월부터 마닐라-인천 구간 노선 운항 (클락까지 셔틀버스 운행 예정)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