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팜팡가] 앙헬레스 근처, 산페르난도의 꽃집

by 필인러브 2022. 6. 22.
반응형

씨앗 키우기

 

 

녹색이 주는 즐거움에 흠뻑 빠지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막상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것은 생각보다 화분 가격이 비싸기 때문이다. 임대료가 저렴한 대신에 자연이 만들어 낸 것은 전혀 볼 수 없는 콘도에 사는지라 집에 조금이라도 녹색의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꽃을 좀 키우고 싶지만, 대도시 마닐라에서는 화분을 바라보며 마음의 평화를 얻는 것에도 돈이 상당히 든다. 꽃도, 그리고 화분도 모두 비싼 것이다. 화분이야 다 먹은 요구르트의 플라스틱 용기를 재활용하여서 만들면 되지만, 손바닥만큼 작은 허브도 가격이 만만치 않다.

그래도 메트로 마닐라를 벗어나면 좀 저렴한 가격으로 화분을 살 수 있다. 앙헬레스에서 마닐라로 돌아오는 길에 산페르난도 지역 길가로 가면 꽃 화원을 꽤 많이 볼 수 있는데 확실히 마닐라보다 가격이 싼 편이다. 한참 날씨가 더울 때라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바질이나 민트와 같은 허브 종류는 팔지 않는다. 

 

Miding's Joel Garden

- 주소: 3JWG+532, MacArthur Hwy, San Fernando, 2000 Pampanga
- 전화번호: 0923 839 4401

 

Miding's Joel Garden
Miding's Joel Garden
잘 키울 수 있을지는 상당히 의문이지만, 꽃모종을 하나 샀다.
수국

 

[필리핀 팜팡가] 앙헬레스 근처, 산페르난도의 꽃집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 안내: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필인러브(PHILINLOVE)에 있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사전 동의 없이 글, 사진, 동영상 등의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