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정보

[마닐라 마카티] 건축 자재 인테리어 종합 매장 - 윌콘 데포 파송 따모(Wilcon Depot - Pasong Tamo)

by PHILINLOVE 2020. 6. 13.
반응형

 

 

필리핀 생활의 장점 중 하나가 무언가 고칠 것이 있을 때 사람 부르기가 쉽다는 것이었는데, 코로나19로 그 이야기도 모두 옛말이 되었다. 집안 여기저기 수리할 곳이 나오건만 사람을 부르려니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무섭다. 수리할 곳이 특별한 기술을 요구하는 일도 아니고, 주방용 가위도 새로 사야 하는 터라 하드웨어 샵에 가서 재료를 사다가 직접 해보기로 했다. 

내가 선택한 곳은 치노 노스 거리에 있는 윌콘 데포(Wilcon Depot).
이유는 모르겠지만 마카티의 치노 노스 거리에는 건축 자재를 파는 매장이 꽤 많이 몰려있다. 그중 가장 최근 생긴 곳은 돈 보스코 스쿨 앞에 있는 윌콘 데포(Wilcon Depot). 빠르게 걸어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도 윌콘 데포 매장이 있는 터라 윌콘에서 왜 굳이 매장을 하나 더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많은 것을 보면 사람이 사는 것에는 참으로 많은 물건이 필요한 모양이다. 어쨌든, 윌콘에서는 두 개의 매장을 파송 따모(Wilcon Depot - Pasong Tamo)와 아이티허브(Wilcon Depot - IT HUB)로 이름을 분류한다. 건축 자재와 인테리어 용품을 파는 것은 동일하지만, 윌콘 아이티허브 쪽이 매장이 훨씬 크다. 아이티허브 쪽은 매장 규모가 큰 만큼 판매 상품도 많아서 가전과 가구류도 판매한다.  

그런데 마스크 등으로 완전 무장을 한 채 잔뜩 긴장해서 윌콘에 다녀오고 나서야 깨달은 것은 윌콘에서도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깥나들이가 무서운데 온라인으로 주문을 할 것을 공연히 외출을 했나 싶어 잠깐 허탈했지만, 다행히 배송 정책에 5,000페소 이상 구매를 해야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적혀 있다. 구매 최소 금액이 너무 커서 가위나 실리콘 조금 사려는 나와 같은 사람에게는 사이트 자체가 무용지물이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미리 제품을 주문해 놓고 픽업(Pick-up)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코로나19 때문에 계산대에는 플라스틱 가림막이 세워져 있었다. 

[마닐라 마카티] 윌콘 데포 파송 따모(Wilcon Depot - Pasong Tamo)

■ 주소 : #2212 Chino Roces Ave. San Lorenzo Makati City 
■ 위치 : 마카티 돈 보스코 스쿨 앞 / 씨티랜드(Cityland Tower) 콘도 옆 
■ 전화번호 : (Globe) 0917-8524674 / 0917-8222115 
(Smart) 0920-9493069 / 0998-8452557 / 0919-0727267

 

정말 다양한 물건을 판매한다. 
주방가위를 하나 새로 장만했다. 손잡이가 부서진 주방가위를 버리니 속이 다 시원하다. 
코로나19 이후 사람이 사라진 마카티의 거리 
바랑가이 골목에는 차량이 진입하지 못하도록 울타리가 세워져 있었다. 

 

[마닐라 마카티] 건축 자재 인테리어 종합 매장 - 윌콘 데포 빠송 따모(Wilcon Depot - Pasong Tamo)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