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캐논 카메라 무료 클리닝 서비스 (8월 22일)

by 필인러브 2017. 8. 17.
반응형


캐논(Canon) 카메라가 필리핀에 공식적으로 들어온 것이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한다. 필리핀 니콘에서 요즘 계속 100주년 행사를 하고 있으니 그걸 염두에 두고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어쨌든 캐논에서 필리핀에서의 20주년을 기념하여 카메라 무료 클리닝 및 무료 진단(free diagnosis)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고 한다. 오는 8월 22일 마닐라 보니파시오 맥킬리힐에 있는 캐논 고객센터에서 이벤트가 있을 예정인데, 딱히 선착순 인원 제한 없이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학생이나 직장인은 대체 어떻게 참여를 하라고 이런 행사를 화요일에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필리핀 캐논 공식판매처인 CMP(Canon Marketing Philippines)에서 구매한 캐논 카메라를 기준으로 클리닝 서비스 비용이 천 페소라고 하니 방문할 상황이 된다면 렌즈클리닝이나 AF 조정을 받으러 한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참고로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카메라의 경우 클리닝 서비스를 받으려면 3천 페소를 내야 한다. 




필리핀 캐논 카메라&렌즈 무료 클리닝 서비스 이벤트(Free Camera & Lens Services)

- 비용 : 무료 

- 날짜 : 2017년 8월 22일 화요일 / 오전 8시 ~ 오후 5시 

- 장소 :  Canon Marketing Philippines  (Canon Customer Care Center)

- 전화번호 : (02) 884 9000



- 주소 : 7th Floor, PCII, Commerce and Industrial Plaza,1030 Campus corner Park Avenue, McKinley Hill, Fort Bonifacio

- 위치 :  보니파시오 맥킨리힐 베니스 쇼핑몰 근처 





[필리핀 마닐라] 캐논 카메라 무료 클리닝 서비스 (8월 22일)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