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크록스. 헌 신발 기증하면 20% 할인 이벤트 (8월 18일~28일)

by 필인러브 2017. 8. 18.
반응형


처음 보면 무언가 매우 어색하지만, 자꾸 보면 익숙해지며 괜찮게 여겨지는 디자인이 있다. 바로 크록스(Crocs) 이야기이다. 크록스 브랜드의 신발을 처음 보면 무언가 욕실 신발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자꾸 보면 외출용으로도 나쁘지 않은 듯 여겨진다. 여름철 신발로 편하다는 이유로 계속 신다 보면 지비츠(jibbitz) 액세서리를 모으게 되기도 한다.


무척 시시한 할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원래 크록스 신발을 사려고 했다면 참여해도 딱히 나쁘지 않을 할인 행사가 있다. 크록스에서 헌 크록스 신발을 가지고 오면 20%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크록스 브랜드의 신발이어야만 하고, 아주 낡은 신발은 안 받아준다는 단서가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집에 도무지 신기 싫은 크록스 신발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신던 신발이지만 아직 신을만한 신발까지 가져다주는데 20%밖에 할인하지 않음은 좀 아쉽다. 그저 2,500페소짜리 신발을 2,000페소에 살 수 있는 셈이니, 신발장 안에 아직 쓸만한 신발밖에 없다면 그냥 할인을 받지 않는 편이 나을 수도 있다. 이번 행사는 아울렛 매장을 제외, 필리핀에 있는 49개의 매장에서 전체에서 진행된다. 현재 크록스는 필리핀 주요 대도시에 있는 SM몰이나 아얄라 쇼핑몰 대부분에 입점하여 있다. 



[필리핀 마닐라] 크록스. 헌 신발 기증시 20% 할인 이벤트 
■ 이벤트 자세히보기 : 필리핀 크록스 페이스북 
■ 기간 : 2017년 8월 18일 ~ 2017년 8월 28일  
■ 참여방법 : 크록스 브랜드의 헌 신발 기증 시 새 신발 20% 할인.
 - 어린이용 신발 포함해 모든 치수의 신발 가능.
 - 단, 신을 수 있는 상태의 신발이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함 
■ 필리핀 크록스 매장 위치 : 가장 가까운 매장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크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확실히 크록스 신발처럼 호불호가 갈리는 신발도 드문 것 같다. 그래도 예전보다는 디자인이 다양해진 느낌이다. 신발마다 다르지만 가격은 대략 2천 페소에서 3천 페소 사이이다. 



▲ 크록스는 아동용이라고 가격이 싸지 않다. 비슷하거나 오히려 좀 더 비싼 것도 있다. 



▲ 마닐라 마카티에 있는 크록스 매장 



▲ 매장 내부 









[필리핀 마닐라] 크록스. 헌 신발 기증하면 20% 할인 이벤트 (8월 18일~28일)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