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1+1 이벤트 (8월 16일)

by 필인러브 2017. 8. 16.
반응형



오늘 보니파시오나 몰 오브 아시아, 샹그릴라몰 등에 갈 일이 있다면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California Pizza Kitchen)"에서 피자를 먹어도 좋겠다. 피자데이(National Pizza Day) 이벤트로 1+1 행사를 하기 때문이다. 씬 크러스트피자(thin crust pizza)나 레귤러 피자를 주문하면 무료로 피자 한 판을 받게 되는데,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되었다는 5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피자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단, 아래 기재된 6개의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매장에서만 행사가 진행된다.  





[필리핀 마닐라]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California Pizza KitchenBuy 1, Get 1 free Pizza Promotion) 

■ 이벤트 자세히보기 : CPK 페이스북 

■ 기간 : 2017년 8월 15일 ~ 2017년 8월 16일 

■ 참여방법 : 피자 주문시 1+1 

 참여매장 

   1.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  

   2. 알라방타운센터(Alabang Town Center)

   3. 보니파시오 글로벌시티(Bonifacio Global City)

   4. 센츄리시티몰(Century City Mall)

   5. 샹그릴라몰(East Wing Shangri-la Mall)

   6. 그린힐즈(Promenade 3 Greenhills)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메뉴판.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은 1985년도에 캘리포니아의 베버리힐즈에서 첫 매장을 연 이후, 특유의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오픈된 주방 형태에 대해 호응을 얻으면서 현재 한국과 필리핀을 포함하여 전 세계 12개국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사진출처 : https://www.cpk.com/Menu)

 



[필리핀 마닐라]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1+1 이벤트 (8월 16일)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