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정보/이벤트 세일소식

[필리핀 마닐라] 20분 안에 다 먹으면 21인치 대형 피자가 공짜!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 (9월 30일까지)

by 필인러브 2017. 8. 19.
반응형


피자 챌린지(Pizza Challenge)!!! 위대한 사람 모이세요! 

많이 그리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무척 허기진 날에 퀘존 UP타운몰이나 보니파시오 업타운몰에 있는 피자가게에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이곳에 있는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Peperoni Pizzeria)" 라는 이름의 피자 전문점에서 21인치 대형 피자를 20분 안에 먹으면 피자 가격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지난 2004년도에 문을 연 이곳 레스토랑에서 파는 피자의 크기는 모두 세 가지. 9인치 미디움 사이즈와 12인치 라지 사이즈. 그리고 패밀리 사이즈이다. 그중 패밀리 사이즈의 피자는 XXL의 커다란 크기임을 자랑하는 피자인데, 그도 그럴 것이 지름이 자그마치 21인치(53.34㎝)나 된다. 보통 4~6인분으로 판매하는 피자인데, 이걸 20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로 음식을 준다고 하니 솔깃하면서도 차마 도전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 도전에는 피자를 먹을 때 음료수를 먹지 못하게 한다거나 하는 식의 제약은 없지만, 피자 종류만은 정해진 세 가지 맛 중에서 골라야 한다. 원래 이곳에서는 다양한 토핑의 피자를 판매하고 있지만, 도전을 위해서는 Bacon Miele, Diavola (Pepperoni) 그리고 La Carne(all meat) 세 가지 종류의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직원의 귀띔으로는 그나마 디아볼라 피자가 토핑이 가벼워서 성공률이 높을 것이라고 하지만, 토핑이 뭐든지 간에 아직 성공자가 많아 보이지는 않는다. 재밌는 것은 후속 행사이다.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Peperoni Pizzeria)"에서는 이 피자 챌린지 이벤트가 끝난 뒤 성공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시 피자 많이 먹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참가자 중에 누가 가장 빠르게 피자를 먹는지 경쟁을 하게 되는데, 1등 상금이 만 페소나 된다고 한다.


도전을 원하면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 매장에 가서 피자를 주문하면서 직원에게 참가 의사를 밝히면 된다. 혹시 아는가? 성공해서 무료 피자와 승리자의 영광을 얻게 될지. 실패해도 맛있는 피자를 먹었고, 색다른 경험도 얻었으니 크게 손해는 아니다. 그저 조용히 1,150페소를 피자 가격으로 내고 소화제를 사 먹으면 될 뿐이다.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의 피자 챌린지이벤트 ( Peperoni Pizzeria Philippines, XXL Pizza Challenge ) 

■ 이벤트 기간 : 2017년 9월 30일까지 

■ 행사내용 : 20분 안에 21인치 대형피자를 다 먹으면 피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음 

■ 매장 위치 안내 

1. 퀘존 U.P Uptown Mall

- 주소 : Ground Floor, U.P. Town Center, Katipunan Avenue

- 위치 : 퀘존 UP타운센터 1층 

- 전화번호 : (02) 283 1101


2, 보니파시오 Peperoni Pizzeria - Uptown Mall, BGC

- 전화번호 : (02) 802 0958

- 주소 : 3층, Uptown Mall, 36th Street corner 9th Avenue, Bonifacio Global City, Taguig, 1634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보니파시오 업타운몰 3층 



▲ 메뉴판 ( 출처 : Peperoni Pizzeria Philippine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eperoniph/ )





[필리핀 마닐라] 20분 안에 다 먹으면 21인치 대형 피자가 공짜! 페퍼로니 피제리아 피자 (9월 30일까지)

- 2017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