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항공•공항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공항에서 그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요?

by 필인러브 2022. 6. 5.
반응형

마닐라공항 터미널2

 

최근 필리핀 교통부(DOTr)에서는 마닐라공항(NAIA) 터미널2와 터미널2에서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무려 그랩 필리핀(Grab Philippines)이며, 메트로 마닐라 지역 내의 원하는 곳에서 하차할 수 있다. 

매우 귀가 솔깃한 소식이지만, 자세히 들어보면 이용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일단 운영 기간이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보름밖에 되지 않는다. 게다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의 수가 매일 100대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간단한 할인 프로모션에도 길고 긴 줄을 형성하는 곳이 필리핀이다. 당연히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만약 자신의 행운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터미널 도착 구역에 있는 그랩 부스로 달려가서 무료 셔틀 서비스의 예약을 시도해 보면 된다.


그랩, 마닐라공항에서의 무료 이용 서비스

■ 기간 : 2022년 6월 15일 ~ 2022년 6월 30일 
■ 장소 : 마닐라공항 터미널2, 터미널3 
■ 내용 :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하루 100명 정도의 승객에 대해 그랩 서비스 무료로 제공 

코로나 사태 발생 이후 그랩의 배달 서비스를 정말 많이 이용했다. 하지만 그랩카는 한동안 영업이 거의 어려웠었다.
그랩 배달 기사

※ 위의 내용은 아래 자료를 참고로 작성되었습니다.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 Philippines
· DOTr: Free Grab rides from NAIA T2, T3 to any point in NCR from June 15-30

마닐라공항 가는 길
마닐라공항 터미널2. 필리핀항공을 이용하면 터미널2를 이용하게 된다.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공항에서 그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요?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