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대사관

[주 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모집 공고

by 필인러브 2022. 2. 4.
반응형

주 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


필리핀 생활 중 통역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
주변에 영어나 타갈로그를 잘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주 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으로 연락하여 통역인 연락처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필리핀대사관에서는 재외국민의 안전한 국외 거주·체류 및 방문을 도모하기 위해 재외국민이 통역 서비스를 필요할 때 통역인 명단을 제공하고 있다. 통역인으로 활동하고자 한다면 이력서와 학력증명서 등을 제출하여 지정 기간 중에 통역인 명단 등재 신청을 하면 된다.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이력서

재외국민 보호를 위한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모집 공고

■ 제출 기한 : 2022년 2월 20일(일)
■ 제출 서류 
①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이력서 1부
② 최종 학력 증명서(졸업ᐧ재학증명서 / 제출 필수)
③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자필 서명 후 제출 필수)
④ 기타 관련 증빙서류(어학, 경력 증명 등 / 제출 권장)
- 지원서 다운로드 : 「재외국민 보호를 위한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모집 공고
■ 제출 방법 : 전자우편 제출
■ 제출처/문의처 : thjeong90@mofa.go.kr
■ 관련 유의사항
- 통역인 명단은 재외국민이 요청하는 경우 영사조력 차원의 편의 제공을 위해 정보를 전달하는 것일 뿐, 통역인 명단에 등재된 분들을 대상으로 대사관의 승인, 보증, 자격인증 등과는 전혀 무관함.
- 명단을 제공받은 재외국민과 통역인 사이에 발생하는 계약사항(금액, 서비스 등)은 당사자간 사적인 계약 관계를 형성할 뿐, 대사관은 어떠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음.

 

필리핀 마닐라

 

[주 필리핀 대한민국 대사관] 통역인 명단 등재 희망자 모집 공고
- Copyright 2022.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