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의 중국식 국수 전문집 - 구베이 누들 바(Gubei Noodle Bar)

by 필인러브 2019. 8. 3.
반응형



마카티 돈보스코 스쿨 근처에서 중국식 국수를 한 그릇 간단히 먹고 싶다면 어디로 가면 좋을까?

이런저런 곳이 떠오르겠지만 빠르게 간단히 먹고 싶다면 '구베이 누들 바(Gubei Noodle Bar)'로 가도 좋겠다. 마카티 리틀도쿄 근처 비콘 콘도의 1층 모퉁이에 있는 이 국숫집은 중국 상해 스타일의 국수를 전문으로 파는 집인데, 제법 인테리어가 깔끔한 데다가 서빙이 빠르고 음식 맛도 괜찮은 편이다. 누들 가격은 한 그릇에 220페소에서 265페소 사이로 고명이 무엇이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메뉴판은 단출하지만, 국수 위의 고명과 국물, 그리고 국수 종류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조합을 바꾸면 메뉴 선택의 폭은 넓은 편이다. 일부러 찾아갈 만큼 엄청난 맛을 내는 곳은 아니지만, 국수의 양도 많은 편이고 가게가 깔끔한 편이라 근처에 있다면 가볍게 들리기 무난하다. 식당 규모가 작아서 단체로 식사를 하기는 좀 불편하고, 혼자 혹은 두어 명이 가서 한 끼 가볍게 식사하기에 괜찮다. 주차장이 없어서 차를 가지고 있다면 앞에 있는 월터마트(Walter Mart) 쇼핑몰 안에 주차하는 수밖에 없다.




[필리핀 마닐라] 구베이 누들 바(Gubei Noodle Bar) 


- 전화번호 : (02) 729 1041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 




주소: G/F The Beacon Makati, Don Chino Roces Avenue, corner Antonio Arnaiz Ave, Makati, 1223 Metro Manila

- 위치 : 마닐라 마카티. 돈보스코 스쿨(Don Bosco Technical Institute) 근처 




▲ 가게 입구 



▲ 매장 내부 



▲ 구베이(古北)눈 중국 상해에 있는 부촌 지역의 이름이라고 한다. 



▲ 메뉴판 



▲ 국수를 4가지 중 하나 고를 수 있다. 



▲ 누들 전문 집에서는 누들을 주문하는 것이 좋다.  프라이드 완톤은 맛이 그냥 그렇다. 가격은 80페소.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의 중국식 국수 전문집 - 구베이 누들 바(Gubei Noodle Bar)

- Copyright 2019.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