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카메라 장비가게- 셔터마스터 프로(Shutter Master Pro)

by 필인러브 2017. 11. 15.
반응형


많은 이들이 장사에서 성공하기 위한 조건으로 위치적인 요건을 꼽는다. 가게 목이 성공을 보장하는 절대적 요인은 아니라는 사람도 있지만, 고객 방문이 필요한 사업아이템이라면 매장 위치가 중요한 것은 틀림없다. 하지만 고객 방문이 최적화되지 않은 위치에서도 성공하는 가게가 분명 존재한다. 고객이 방문하기 좋은 곳에 있으면 더 좋겠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늘어나는 가게 임대료를 고려해봐야 한다. 또 사업 아이템에 따라 가게 위치가 큰 상관이 없는 경우도 있다. 자리가 좋아 장사가 잘되는 것을 기대하기보다 다른 곳에서 구하기 힘든 물건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을 유인하는 것이다.


필리핀에서 가끔 뭐 이런 데 가게가 있을까 싶은 곳에서 매장을 찾는 경우가 있다. 카메라 장비나 스쿠버 다이빙 장비처럼 구매 계층이 딱 정해져 있는 경우 그런 곳이 많은데 매장으로 고객이 방문해서 주문하는 것보다는 온라인 주문 후 배달받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방문판매보다 인터넷 판매가 주력 판매 방법인 셈이다. 굳이 비싼 임대료를 부담하고 쇼핑몰 등에 입점하여 상품가를 높일 필요가 전혀 없으니 임대료 싼 곳을 찾아 매장을 내는데, 간혹 상당히 찾기 어려운 곳에 자리 잡기도 한다. 사진 및 비디오 장비를 파는 셔터 마스터 매장 경우만 봐도 마카티 지점은 대체 왜 이런 곳에 가게가 있을까 싶은 장소에 매장을 가지고 있다. 종일 봐도 걸어 다니는 사람은 거의 보기 빌리지 옆에, 그것도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 매장이 보인다. 무슨 숨바꼭질이라도 하려는 듯 가게가 숨어 있어 대체 하루에 몇 명의 방문객이 올까 궁금할 정도이지만, 온라인 판매가 워낙 많아서 직원이 쉬는 시간은 그다지 없어 보인다. 고객이 물건을 사려는 의지가 있는 상태에서 다양한 물건과 합당한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니 가능한 일이다. 



[필리핀 마닐라] 카메라 & 영상장비 전문점 - 셔터마스터 프로(Shutter Master Pro) 

■ 홈페이지 : http://www.shuttermaster.com.ph/

■ 매장 위치 

1. 퀘존 본점 

- 주소 : 118 Sct. Dr. Lazcano, Quezoffn City, Metro Manila Head Office 

- 연락처 :  +63 2 709 9403  / +63 2 413-6628

2. 마카티 산안토니오 빌리지 지점

- 주소 : Unit 1B 9641 Kamagong St., San Antonio Village, Makati City 

- 연락처 : +632 893-3656



▲ 온라인 구매시 배달료는 기본 300페소이다. 퀘존이나 마카티, 파라냐케 모두 동일하다.  



▲ 셔터마스터 프로(Shutter master Pro) 마카티 지점 입구. 이 건물에 어딜 봐서 영상장비 전문점이 있을까 싶지만, 셔터마스터 프로 매장의 분점이 이 건물 안에 있다. 작은 간판 하나만이 이곳에 카메라 전문점이 있음을 알려준다. 



▲ 바깥에서 보기에는 단출해 보이지만 매장 규모가 작은 것은 아니다. 2층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카메라 가방과 반사판, 배경지 등도 판다. 한국에서의 가격과 거의 비슷한 가격이지만, 간혹 한국보다도 좀 더 싸게 파는 것도 있다.








[필리핀 마닐라] 카메라 & 영상장비 전문점 , 셔터마스터 프로(Shutter Master Pro)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