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양키캔들은 한국에서 사는 것과 마닐라에서 사는 것, 어느 쪽이 더 저렴할까?

by 필인러브 2017. 11. 5.
반응형


파트리크 쥔스킨트의 소설 "향수"의 주인공, 그르누이 정도는 아닐지라도 방향제나 향초 등을 좋아한다고 하면 아마 '양키캔들(Yankee Candle)'이라는 브랜드 이름을 들어보았을 것이다. 미국 향초시장의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이 브랜드는 1969년에 마이클 키트렛지(Mike kitlredge)라는 이름의 미국인이 만든 브랜드인데, 창업 신화가 조금 재미있다. 그러니까 마이클이라는 사람이 처음부터 판매 목적으로 향초를 만들었던 것이 아니었다는 것이다. 그저 어머니 선물을 살 돈이 없던 어린 소년이 집에서 우유갑을 이용하여 향초를 만들었는데 그게 이웃에게 입소문이 나서 창업까지 연결되었다는 환상적인 이야기인데, 무슨 동화 속의 이야기 같지만 실제 아메리칸 드림의 전형적인 성공 사례로 인정받고 있는 이야기라고 한다.  


그로부터 만 48년이 지난 지금, 양키캔들은 현재 전 세계 87개국에 진출하여 7천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데, 필리핀에도 이미 6개나 되는 매장이 입점하여 있다. 필리핀이라고 양키캔들 제품이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종종 할인 프로모션을 해서 생각보다 꽤 괜찮은 가격으로 향초나 디퓨저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달에는 특히 2,689페소짜리 대용량 디퓨저를 구매하면 739페소짜리 작은 디퓨저 두 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이 이벤트가 꽤 괜찮은 것이 특정 제품에 한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서 제품을 아무거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이벤트는 필리핀에 있는 양키캔들 6개 매장에서 모두 진행되며, 11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 한국에서 양키캔들을 사는 것과 마닐라에서 양키캔들을 사는 것, 어느 쪽이 더 저렴할까?

 1. 170mL 용량의 데코 리드 디퓨저 : 한국과 가격이 비슷

     - 한국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 59,000원

     - 필리핀 양키캔들 매장 판매가 : 2,689페소 (58,593원에 해당)

2. 35.4mL 용량의 리드 디퓨저 미니 : 필리핀이 훨씬 저렴 

    - 한국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 33,000원

    - 필리핀 양키캔들 매장 판매가 : 739페소 (16,102원에 해당)

3. 자 캔들(대) 향초 : 한국과 가격이 비슷

    - 한국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 39,000

    - 필리핀 양키캔들 매장 판매가 : 1,769페소  (38,546원에 해당)

3. 자 캔들(대) 향초 : 필리핀이 조금 더 저렴

    - 한국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 33,000원

    - 필리핀 양키캔들 매장 판매가 : 1,339페소 (29,176원에 해당)

3. 자 캔들(향초 : 한국과 가격이 비슷

    - 한국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 15,000원 

    - 필리핀 양키캔들 매장 판매가 : 699페소  (15,231에 해당)




[필리핀 마닐라] 양키캔들 할인 이벤트(Yankee Candle Philippines, buy 1 decor reed diffuser & get 2 mini size for FREE)

■ 이벤트 기간 : 2017년 11월 한 달 동안 계속 진행 

■ 이벤트 내용 :  데코 리드 디퓨저(170mL) 구매시 리드 디퓨저 미니(35.4mL) 2개 증정

                           ( 739페소짜리 디퓨저 2개가 무료 /  정가 4,167페소 어치를 2,689페소에 구매하는 셈 ) 

■ 이벤트 대상 매장 : 필리핀 양키캔들 전 매장 

1. 맥킨리힐 베니스 그랜드 몰 

    - 주소 : GF Venice Grand Canal Mall, Mckinley Hills, Taguig City 

2. 몰 오브 아시아. 에스메이슨 

    - 주소 : GF S Maison, Conrad Manila 

3. 보니파시오 업타운몰 

    - 주소 : 2F Uptown Mall BGC 

4. 샹그릴라 플라자

    - 주소 : 4F Shangri-la Plaza 

5. 럭키차이나타운 

    - 주소 : GF Lucky Chinatown Mall

6. 로빈슨 플레이스 

    - 주소 : Level 1 Pedro Gil entrance Robinson's Place Manila (11월 8일 오픈 예정) 




몰 오브 아시아 옆 S Maison 건물 1층에도 양키캔들 매장이 있다. 콘래드 호텔 옆이다. 



▲ S Maison 



▲ 양키캔들 매장 입구 



▲ 매장 내부 



▲ 필리핀 양키캔들(Yankee Candle Philippines) 가격표




▲ 이 디퓨저 가격 할인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계속한다고 한다. 




▲ 매달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도 있다. 







[필리핀 마닐라] 양키캔들은 한국에서 사는 것과 마닐라에서 사는 것, 어느 쪽이 더 저렴할까? 

- 2017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