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매장정보

[필리핀 마닐라] 10월 8일 현재,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은 아직도 공사중!

by 필인러브 2017. 10. 9.
반응형


골목길 끝에 사는 존 아저씨네 집에서 굴러다니는 더러운 베개 속처럼 희끄무레한 구름이 암막 커튼처럼 하늘 가득 드리워진 일요일 낮이었다. 무엇에도 의욕이 생기지 않게 만드는 이런 날에는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을 호로록 먹어치우고 싶지만, 마닐라에서 마음에 드는 냉면집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다. 회냉면은 좀 마음에 드는 집을 하나 찾았지만, 물냉면을 괜찮게 하는 식당을 찾는 일은 거의 포기 상태. 필리핀에서 질 좋은 소 양지와 사태를 구푹 고을 수 있을 것 같지 않기도 하니, 한국에 갔을 때 먹는 것으로 하기로 했다.


그래서 냉면 대신 한참을 고민하여 정한 점심 메뉴는 베트남 쌀국수였다.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물냉면만은 못해도 싱싱한 채소가 가득 든 베트남 음식은 언제나 환영이니 말이다. 그리하여 반미 빵과 쌀국수를 야무지게 먹어치우고 나오는데, 구름이 오전보다도 더 희었다. 하지만 햇살이 없다고 하여 덥지 않은 것은 아니니, 이마에 땀 한 방울이 또르르 떨어졌다. 내친김에 뜨거운 찜질방에라도 가서 한바탕 땀을 쏟아내고 싶지만, 라세마 찜질방은 여전히 공사하고 있으니 찜질방 역시 한국에 갔을 때나 하는 것으로 하기로 했다. 없는 것을 아쉬워하기보다는 있는 것을 즐겨야 하는데, 없는 것이 더 귀하게 여겨지니 아쉬운 일이다. 


* 요약. 

2017년 10월 8일 현재, 라세마 찜질방은 아직도 공사 중. 외부 공사는 꽤 많이 한 것 같지만, 내부 인테리어 공사까지 하고 오픈하려면 아무래도 또 한참 기다려야 할 것 같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New La Sema Spa Jjimjilbang)

- 주소 : Lot 29 Blk 18 Sampaloc St., corner Estrella St., San Antonio Village, Makati, Makati, 1203 Metro Manila

- 전화번호 : (02) 800 6330

- 위치 : 마닐라 마카티 산안토니오 빌리지 안 / 마닐라 사우스묘지에서 킹스우드 콘도(Kingswood Makati Condominium) 쪽으로 가다 보면 삼팔록 거리에 있다. 조용한 주택가 지역인지라 주변에 별다른 랜드마크가 없으니, 구글맵이나 웨이즈를 사용하여 가는 것이 좋겠다.

- 새로 오픈 되는 곳의 위치를 구글 지도에서 보려면 "Lasema Jjim Jil Bang Spa"가 아닌 "New La Sema Spa Jjimjilbang"으로 검색해야 보인다.



[필리핀 마닐라] 10월 8일 현재, 마카티 라세마 찜질방은 아직도 공사중! 

- 2017년 10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