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정보/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까치분식 순대국밥

by 필인러브 2020. 6. 20.
반응형



마닐라에서 순대국밥 하면 떠오르는 집, 까치분식. 

순대국밥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코로나19가 무서워 외출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순대국밥 선물만큼 반가운 것이 없다.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까치분식 순대국밥(Sittixian Korean Restaurant)

■ 전화번호 : (02) 8897 7274

■ 주소5378 General Luna. Dona Carmen, Brgy. Poblacion 1214. Makati City, 1210 Metro Manila




■ 위치 : 마카티 피불고스 한인타운. 베로나 안경원 맞은편

 비고 : 이곳은 2003년에 문을 열었다고 한다. 마닐라의 가장 오래된 한식당 중 하나이다. 




▲ 마카티 까치분식 순대국밥. 이 사진은 코로나19 사태가 일어나기 전에 찍은 사진이다. 



까치분식 간판을 보면 영어로 Sittixian Restaurant 이라고 적혀 있다. 사전에도 없는 단어라서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 테이크아웃 포장을 하면 이렇게 국과 밥, 김치를 담아준다. 새우젓도 있다. 




▲ 양이 꽤 많다. 



▲ 깍두기!! 




[필리핀 마닐라 마카티] 까치분식 순대국밥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