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음식•맛집

[필리핀 마닐라] 샤부샤부(핫팟) 뷔페 레스토랑, 통양 플러스(TONG YANG PLUS)

by PHILINLOVE 2020. 8. 18.
반응형

통양 플러스(TONG YANG PLUS)

 

사람 사는 일이 대개 그렇겠지만, 뷔페 레스토랑에서 만족스러운 마음을 가지려면 두 가지를 버려야 한다. 욕심과 기대치이다. 욕심만 많지 실제 식사량이 많지 못한 나와 같은 인간은 더욱더 그렇다. 본전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많이 먹을 수 없고, 밥 한 끼 먹으면서 엄청난 것을 기대할 필요는 없음을 인식하고 자리를 잡으면 식사가 만족스럽다.

평소 반찬 한두 개만 놓고 식사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필리핀 사람들은 뷔페를 상당히 좋아한다. 그리고 뷔페에 가서도 밥을 엄청나게 먹는다. 고깃집에 가서는 위장에 밥을 위한 공간을 두지 않는다는 철칙을 가진 나와 같은 인간에게는 필리핀 사람들이 뷔페에 가서까지 접시에 밥을 가득 담는 것이 좀 신기하지만, 습관이란 무섭다고 했다. 그렇긴 해도 기껏 비싼 뷔페식당에 가서 접시 가득 밥부터 담는 필리핀 친구를 보면 이럴 것이면 그냥 식당에 가서 공깃밥을 시키는 것이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다. 하긴, 그러니까 새우니 치즈와 같은 비싼 식자재를 잔뜩 늘어놓은 뷔페도 망하지 않고 유지하는지도 모른다. 

마닐라에는 상당히 많은 뷔페 레스토랑이 있고, 주말 저녁이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릴 정도로 인기라 대체 어떤 것을 주는지 좀 궁금하지만 내가 얼씬도 하지 않는 이유는 단 하나. 비싸기 때문이다. 바이킹 뷔페(Vikings Buffet)는 식사가 괜찮다고 정평이 나 있지만, 주말에 가면 가격이 천 페소를 훌쩍 넘는다. 그러니 천 페소만큼 먹을 자신은 없는 나와 같은 사람은 그 돈으로 단품 메뉴를 판매하는 조용한 레스토랑을 가는 편을 낫다. 하지만 아얄라몰 마닐라베이(AYALA MALLS MANILA BAY)는 아직 소프트 오프닝 단계라서 문을 연 레스토랑이 많지 않았다. 쇼핑몰을 한 바퀴 돌아보았지만 마땅히 갈만만 곳은 보이지 않았다. 그런 와중에 통양 플러스(TONG YANG PLUS) 매장 앞에만 사람이 가득하니, 대체 뭘 주기에 저렇게 줄까지 서서 밥을 먹을까 궁금하여 그 줄에 합류하기로 했다. 식사비라기보다는 관람료를 내는 셈 치고 738페소를 내고 중국식 핫팟(HOTPOT)을 먹어보기로 한 것이다. 그리고 평소보다 긴 식사 시간 동안 평소보다 약간 많은 양의 식사를 하고 나왔다. 욕심을 부리지 않아서일까, 퍽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통양 플러스 아얄라몰 마닐라 베이 지점

통양 플러스(TONG YANG PLUS)는 몰 오브 아시아와 SM NORTH EDSA, SM CITY 비쿠탄, SM CITY BACOOR 등 필리핀 곳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 따라 뷔페 이용료가 다르다. 

■ 전화번호 : (02) 7900 2288
■ 주소 : Level 3, Ayala Malls Manila Bay. Diosdado Macapagal Blvd. cor. Asean Ave. Aseana City, Brgy. Tambo, Parañaque City
■ 뷔페 이용료
- 성인 : 주중 점심 638페소 / 주중 저녁 738페소/ 토,일,공휴일 738페소
- 아동 : 키 3ft 이하 무료 / 3ft ~ 4ft 218페소/ 4ft ~ 4’6 ft  418페소
※ 서비스차지(SERVICE CHARGE) 5% 별도 

 

통양 플러스( TONG YANG PLUS)
줄을 서시오! 
레스토랑 내부 
샤부샤부의 기본이 되는 수프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라면 스프처럼 가루로 된 것을 넣어준다. 
모양만큼 맛은 없었던 만두 
종류가 상당히 많다. 나로서는 대체 뭔지 모르겠는 것도 많다. 
샤부샤부 레스토랑이라고는 하지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해준다.  
소고기 갈비와 돼지목살! 한류 만세! 무려 한글로 적혀 있다. 
고기의 질은 나쁘지도, 혹은 좋지도 않다. 
산미구엘 맥주도 있다. 
디저트 코너
김치도 보인다. 
새우는 손 빠른 사람만 가져올 수 있다. 



[필리핀 마닐라] 샤부샤부(핫팟) 뷔페 레스토랑, 통양 플러스(TONG YANG PLUS)
- Copyright 2020.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all rights reserved -


※ 저작권에 관한 경고 : 필인러브(PHILINLOVE)의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저작물과 창작물)는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필인러브의 콘텐츠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올리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동의 없이 내용을 재편집하거나, 출처 없이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